방송

스포츠동아

[단독] 이선빈, 드라마 '오 나의 주님' 주연 캐스팅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입력 2021. 05. 04. 16:34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이선빈이 티빙 새 드라마 '오 나의 주(酒)님!' 주연으로 합류한다.

4일 동아닷컴 확인 결과 이선빈은 드라마 '오 나의 주(酒)님!'(이하 '오 나의 주님') 출연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다.

'오 나의 주님'은 음주가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술펀질펀'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드라마 '미씽나인' '크리미널마인드' '위대한 쇼' '번외수사'와 영화 '창궐' '미션 파서블' 등에 출연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단독] 이선빈, 드라마 ‘오 나의 주님’ 주연 캐스팅

배우 이선빈이 티빙 새 드라마 ‘오 나의 주(酒)님!’ 주연으로 합류한다.

4일 동아닷컴 확인 결과 이선빈은 드라마 ‘오 나의 주(酒)님!’(이하 ‘오 나의 주님’) 출연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다.

‘오 나의 주님’은 음주가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술펀질펀’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이제 막 서른이 된 세 명의 ‘술꾼녀’들을 통해 위로와 공감을 전하고자 하는 작품이다.

2015년 중국 드라마로 연기자 데뷔한 이선빈은 이듬해 OCN 드라마 ‘38 사기동대’를 통해 이름을 알렸다. 드라마 ‘미씽나인’ ‘크리미널마인드’ ‘위대한 쇼’ ‘번외수사’와 영화 ‘창궐’ ‘미션 파서블’ 등에 출연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