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뉴스엔

"한 번도 안 차여" 홍진경X홍현희X신동 '연애도사' MC 발탁[공식]

배효주 입력 2021. 05. 04. 11:54

기사 도구 모음

홍진경-홍현희-신동이 연애 카운슬링 '연애도사' MC로 발탁됐다.

태어나서 단 한 번도 이성에게 차여 본 적 없다는 '연애왕 찐천재' 홍진경이 고구마처럼 답답한 연애에 속 시원한 김치 맛 조언을 날려주는 '찐도사' MC로 나선다.

'촉도사' 신동도 '연애도사'의 MC를 맡아 소개팅 주선 성공률 100%, 본인 빼고는 누구든 사랑을 이뤄 준다는 연예계 대표 러브 오작교 실력을 프로그램에서도 십분 발휘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배효주 기자]

홍진경-홍현희-신동이 연애 카운슬링 ‘연애도사’ MC로 발탁됐다.

SBS플러스에서 5월 18일 오후 8시 30분 ‘연애도사’가 첫 방송된다. ‘연애도사’는 타로, 명리학, 점성학, 커플매니지먼트 등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찐 ‘연애도사’들의 연애 카운슬링 프로그램이다. MC진들도 쟁쟁하다.

태어나서 단 한 번도 이성에게 차여 본 적 없다는 ‘연애왕 찐천재’ 홍진경이 고구마처럼 답답한 연애에 속 시원한 김치 맛 조언을 날려주는 ‘찐도사’ MC로 나선다.

여기에 최고의 신랑감을 찾아낸 썸 레이더를 가진 ‘썸도사’ 홍현희도 MC로 합세했다. 홍현희는 육감, 오감을 이용한 날카로운 연애 카운슬링으로 당신의 썸길에 장애물을 치워줄 러브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촉도사’ 신동도 ‘연애도사’의 MC를 맡아 소개팅 주선 성공률 100%, 본인 빼고는 누구든 사랑을 이뤄 준다는 연예계 대표 러브 오작교 실력을 프로그램에서도 십분 발휘한다.

홍진경, 홍현희, 신동이라는 이 막강 MC 군단이 발휘할 시너지 효과에 벌써부터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사진=SBS플러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