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당해본 사람만 진실 안다..함부로 말하지 마세요"

조경이 2021. 5. 3. 19: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OA 출신 권민아가 네티즌들의 악플에 분노했다.

권민아는 3일 개인SNS에 악플을 캡처한 사진을 올리며 "난 정말 억울해요. 왜 사람 하나 잘 못 만나서 내가 이렇게 이유 없이 고통 받았어야 했는지 안 당해보고 현장에도 없었고 본 적도 들은 적도 내가 돼 본 적도 없으면서 날 판단하지 마요. 당해본 사람만이 진실을 알겠죠. 자살쇼라고 함부로 말하지 마세요"라고 글을 올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OA 출신 배우 권민아 [사진=정소희 기자 ]

[아이뉴스24 조경이 기자] AOA 출신 권민아가 네티즌들의 악플에 분노했다.

권민아는 3일 개인SNS에 악플을 캡처한 사진을 올리며 “난 정말 억울해요. 왜 사람 하나 잘 못 만나서 내가 이렇게 이유 없이 고통 받았어야 했는지 안 당해보고 현장에도 없었고 본 적도 들은 적도 내가 돼 본 적도 없으면서 날 판단하지 마요. 당해본 사람만이 진실을 알겠죠. 자살쇼라고 함부로 말하지 마세요”라고 글을 올렸다.

또한 “다들 손목 찌르고 죽을지 말지 고민하면서 눈물 흘리고 약을 먹어도 먹어도 잠은 안 오고 정신나간듯이 지속적으로 살아본 적 있어요? 아직도 저 사람들은 꿈에 나오고 미칠 것 같아요. 내 심정도 모르면서 말 좀 많다고 털어놓는다고 오히려 나를 가해자 취급하지 마세요”라고 강조했다.

권민아는 “한번 더 말하지만 미친 사람은 내가 아니라 그 사람입니다. 이유 없이 사람 상대로 화풀이하는 그녀 10년 전과 절대 인정하지 않고 되레 화내는 신지민 그 사람”이라고 밝혔다.

권민아는 “성폭행범 묻지마 폭행 수십번 구타 싸움 욕짓거리 갑질 등등 수없이 당해봤지. 근데 성폭행이나 강간 이런 것들은 용서가 되면서 신지민은 용서를 왜 못하냐고? 그게 신지민이 나한테 한 정도야. 10년 동안 정신과 약과 자살시도 자해 매일밤 울고 잠 못 자는 이 모든 게 저 사람이 원인이니까”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신지민은 나한테 절대 용서 받을 수 없는 죄를 저질렀어요. 연락? 해봤죠 폰 번호를 바꾼건지 전혀 답이 없네요. 성폭행 강간? 뭐 몇시간 묻지마 구타 폭행? 아니 칼로 배에 찔려도 신지민 죄 보단 약해 저한테는요. 10년 안 짧아요 쉽게 보지마요”라고 전했다.

한편 권민아는 2012년 그룹 AOA로 데뷔했으며 2019년 5월 탈퇴했다. 이후 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 2’, ‘병원선’ 등에 출연했다.

/조경이 기자(rookeroo@inews24.com)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