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前AOA 권민아, 악플러 향한 분노 "미친건 내가 아닌 지민"

백지은 2021. 5. 3. 16: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OA 출신 권민아가 악플러들에 대한 분노를 나타냈다.

권민아는 3일 자신의 SNS에 "와 이런 반응이였구나, 참 잔인하네. 내가 들어 온지 얼마 안돼서 XX소동 벌인 것 같니? 실신? 내가 더 많이 했지 스트레스와 우울증 원인으로 난 아직도 기절해 그래서 온 몸이 멍이야 날 달래줘? 이게 진심이었다고 생각해?"라며 댓글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AOA 출신 권민아가 악플러들에 대한 분노를 나타냈다.

권민아는 3일 자신의 SNS에 "와 이런 반응이였구나, 참 잔인하네. 내가 들어 온지 얼마 안돼서 XX소동 벌인 것 같니? 실신? 내가 더 많이 했지 스트레스와 우울증 원인으로 난 아직도 기절해 그래서 온 몸이 멍이야 날 달래줘? 이게 진심이었다고 생각해?"라며 댓글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헤어라인 성형한다고 스태프 멤버들 다 같이 미리 짜놓은 연습 스케줄 째고 혼나기도 전에 혼나는 게 무서워서 자해했다고 선수 치는 민아", "모든 기억이 너무 생생하다면서 왜 매번 공감받기 모호한 몇 개의 썰만 반복해서 푸는 거지?"라는 등의 댓글 내용이 담겼다.

권민아는 "정말 솔직하게 난 당한 그대로 말한 거고 기억을 끄집어낼수록 신지민한테 당한 거는 더 많겠지. 정말 당신 같은 사람들은 나와 같은 10년을 신지민 같은 사람에게 똑같이 당해봤으면 좋겠는데, 그게 안 되니까 본인일이 아니니까 끝날만하면 글 올리는 내가 오히려 정신병자 취급을 받네"라고 지적했다.

이어 "내 심정도 모르면서 말 좀 많다고 털어놓는다고 오히려 나를 가해자 취급하지 마세요. 안 겪어봤으니 공감을 못하고 믿지를 않고 허언증이라 그러고 내 분노를 이해 못하지. 사람들 말 중에 말도 안 되는 소리 거짓 기사 나오거나 하면 전부 반박하고 어떻게 해서든 인정받을 때까지 끝까지 갈 거예요. 한 번 더 말 하지만 미친 사람은 내가 아니라 그 사람입니다. 이유 없이 사람 상대로 화풀이 하는 그녀 10년과, 절대 인정하지 않고 되레 화내는 신지민 그 사람이요"라고 덧붙였다.

권민아는 2012년 AOA로 데뷔, 2019년 5월 팀에서 탈퇴했다. 그러나 지난해 7월 AOA 활동을 했던 10년간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해 충격을 안겼다. 지민은 팀을 탈퇴하고 활동을 중단했지만, 권민아는 1일과 2일에도 잇달아 지민을 비롯한 AOA 멤버들을 향한 저격글을 게재하며 논란을 야기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산 비거리 금장 아이언세트' 76%할인 '50만원'대 할인 판매!
“14살 때 주인집 아들한테 당해” 김혜선, 눈물의 과거사 (광자매)
권민아, 새벽녘 극단적 선택…피투성이된 채 “비위 상하나? 내가 왜 미쳤는데”
김준호, 주식 투자 수익 “작년에 1억 사서 10억을...”
이계인 “故 박윤배, 코로나19인줄…폐 가루됐다고”
“부모님 성관계로…” 오스카 男조연상 배우, 19금 소감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5월, 가정의 달, 부모님 '선물 1위!' 만족도 100%~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