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권민아, 댓글에 분노 "정신병자 취급..미친 사람은 내가 아니라 신지민"

정안지 2021. 5. 3. 09: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OA 출신 권민아가 또 다시 지민을 언급하며 자신을 정신이상자 취급하는 반응에 분노했다.

이에 권민아는 "참 잔인하다. 7년 괴롭힘 우울증? 쇼를 해. 정말 안 만만하고 무서웠다면 방송에서 저런 얘기 못한다. 내가 신지민 이야기 방송에서 한 적 있나?"라고 물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AOA 출신 권민아가 또 다시 지민을 언급하며 자신을 정신이상자 취급하는 반응에 분노했다.

권민아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런 반응이였구나"라며 기사 댓글을 캡처해 게재했다.

캡처 속에는 '노력은 하기 싫고 원망 남탓만 하고. 실신 참아가며 스케줄 소화하던 설현 VS 본인 헤어라인 성형한다고 스태프 멤버들 미리 짜놓은 연습 스케줄 안 하고 혼나기도 전에 혼나는 게 무서워서 자해했다고 선수치는 민아'라고 적혀 있었다.

또한 '본인은 찬미 의도적으로 7년이나 괴롭 힌 거 아님? 찬미도 우울증 겪었잖아', '다른 멤버들이 달래줬는데'라는 댓글도 달렸다.

이에 권민아는 "참 잔인하다. 7년 괴롭힘 우울증? 쇼를 해. 정말 안 만만하고 무서웠다면 방송에서 저런 얘기 못한다. 내가 신지민 이야기 방송에서 한 적 있나?"라고 물었다.

그는 "자해했다고 선수친 민아? 10년 겪어보고 말해라. 내가 들어온 지 얼마 안 되서 자살소동 벌린 것 같냐? 그리고 자해 아니고 자살시도 였다"며 "실신? 내가 더 많이 했다. 스트레스와 우울증 원인으로 난 아직도 기절한다. 그래서 온 몸이 멍이다"고 했다.

또한 권민아는 "날 달래줘? 이게 진심이였다고 생각하냐? 그냥 안 달래줬으면 차라리 희망? 기대치라도 없었을거다"며 "솔직하게 난 당한 그대로 말한 거고 기억을 끄집어 낼수록 신지민한테 당한거는 더 많다"고 강조했다.

그는 "끝날 만하면 글 올리는 내가 오히려 정신이상자 취급을 받는다. 피해자가 추가 경험담들 폭로하면 지겨워서 그냥 약이나 먹으라고 한다. 약 먹어서 나아졌으면 진작에 나았다"며 "10년 그리고 2년을 더 약 꾸준히 먹고 있다. 약이 안 드는 것 같다는 말을 들었지만 조금 더 희망가지고 꾸준히 챙겨 먹으려 한다"며 억울함을 드러냈다.

권민아는 "본인일 아니니까 쉽게 말하고, 다 각자의 팬분들이 있는데 내가 끝도 없이 이야기 하니까 얼마나 밉겠냐"면서 "계속 이렇게 해서라도 한마디 더 하고 억울하고 사과받지 못하고 제대로 된 대화도 못하고 싸워보지도 못하고 그냥 당한 그 세월로 인해 정신적으로 너무 망가졌는다. 심지어 우리 어머님까지"라고 덧붙였다.

권민아는 "피해자가 말 많이 하면 욕 먹을 나라인가? 거짓도 아니고 오직 진실만 털어 놓은 건데? 그것도 기억나는 일부분만"이라며 "원인도 모르고 기나긴 세월을 당해본 사람 있느냐? 난 정말 억울하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그는 "내가 되어 본적도 없으면서 날 판단하지 마라. 당해본 사람만이 진실을 안다. 자살쇼라고 함부로 말하지 마라. 누군가에게는 절실하니까"라며 "아직도 저 사람들은 꿈에 나오고 미칠 것 같다. 내 심정도 모르면서 털어놓는다고 오히려 나를 가해자 취급하지 마라"며 자신을 가해자 취급하는 반응에 분노했다.

권민아는 "난 사과를 받든 싸우든 대화를 나누든 이제 억울한 것도 못 참는다"면서 "사람들 말 중에 말도 안 되는 소리 거짓 기사 나오거나 하면 전부 반박하고 어떻게 해서든 인정 받을 때까지 끝까지 갈거다"며 물러서지 않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한번 더 말 하지만 미친 사람은 내가 아니라 그 사람이다. 이유 없이 사람 상대로 화풀이 하는 그녀 10년과, 절대 인정하지 않고 되려 화내는 신지민 그 사람"이라고 강조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산 비거리 금장 아이언세트' 76%할인 '50만원'대 할인 판매!
권민아, 새벽녘 극단적 선택…피투성이된 채 “비위 상하나? 내가 왜 미쳤는데”
김준호, 주식 투자 수익 “작년에 1억 사서 10억을...”
안성기, 건강 이상설 후 회복한 근황
이계인 “故 박윤배, 코로나19인줄…폐 가루됐다고”
“부모님 성관계로…” 오스카 男조연상 배우, 19금 소감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5월, 가정의 달, 부모님 '선물 1위!' 만족도 100%~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