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뉴스1

송혜교, 유아인 '사랑합니다' 커피차 응원에 "감사합니다 홍식씨"

고승아 기자 입력 2021. 05. 02. 12:38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송혜교가 유아인의 응원에 고마움을 전했다.

송혜교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하아, 감사합니다 홍식씨"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장에 '사랑합니다, 송혜교씨 만수무강하세요'라는 문구가 있는 커피차가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에 송혜교는 인증샷과 함께 감사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송혜교 SNS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배우 송혜교가 유아인의 응원에 고마움을 전했다.

송혜교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하아, 감사합니다 홍식씨"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장에 '사랑합니다, 송혜교씨 만수무강하세요'라는 문구가 있는 커피차가 있는 모습이 담겼다. 해당 커피차는 유아인이 자신의 본명 '엄홍식'으로 보낸 것. 이에 송혜교는 인증샷과 함께 감사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두 사람은 같은 회사 소속으로 절친으로 유명하다. 송혜교는 올해 하반기 방송되는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