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유니버스, 강다니엘 팬파티 5월 16일 개최

생활경제부 2021. 4. 29. 14: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엔씨소프트의 K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가 강다니엘 팬파티 ‘Dear My D’(디어 마이 디)를 5월 16일 개최한다.


‘디어 마이 ’는 이날 오후 5시부터 약 2시간동안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과 현장 관람 방식으로 동시 진행한다. 참여하고 싶은 팬들은 5월 4일~8일 유니버스 앱에서 응모해야 한다. 응모권은 유니버스에서 다양한 팬덤 활동을 통해 적립한 ‘클랩’을 사용해 교환할 수 있다.

현장 관람 기회는 추첨을 통해 선정한 50명에게 제공한다. 당첨자는 5월 10일 발표한다.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는 유니버스와 강다니엘이 함께 준비한 특별한 굿즈(포스터, 포토카드, 아티스트 친필 사인 CD 등)를 선물한다. 행사장은 객석 거리두기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운영할 예정이다.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은 응모권을 5장 이상 사용하면 누구든지 볼 수 있다. 팬파티 현장을 담은 영상은 추후 유니버스 앱에서 VOD로 제공한다.

‘디어 마이 디’는 유니버스의 세번째 팬파티다. 엔씨는 유니버스 참여 아티스트들과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계속해서 마련할 계획이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