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스타뉴스

뉴이스트 'INSIDE OUT' 공식 M/V 1006만 조회..글로벌 팬♥

김수진 기자 입력 2021. 04. 26. 12:10

기사 도구 모음

그룹 뉴이스트 신곡 '인사이드 아웃' 공식 뮤직비디오가 1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인사이드 아웃'은 뉴이스트가 지난 19일 공개한 두 번째 정규 앨범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의 타이틀 곡.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가 19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정규 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이스트의 이번 앨 타이틀곡 'INSIDE OUT'(인사이드 아웃)은 이별을 앞두고 아무렇지 않은 척했으나 자신의 본심을 깨닫고 상대에게 달려가는 모습을 그려낸 칠 하우스(Chill House) 장르의 곡으로, 한마디로 정의할 수 없는 복합적인 감정의 이동을 섬세한 가사로 표현했다. 2021.04.19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뉴이스트 신곡 '인사이드 아웃' 공식 뮤직비디오가 1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지난 19일 HYBE LABELS 공식 채널에 공개된 뉴이스트(NU'EST·JR, 아론, 백호, 민현, 렌)의 '인사이드 아웃' (INSIDE OUT) 뮤직비디오는 26일 낮 12시 현재 (KST 기준) 조회수 1006만 3338회를 기록중이다.

'인사이드 아웃'은 뉴이스트가 지난 19일 공개한 두 번째 정규 앨범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의 타이틀 곡. 이별을 앞두고 아무렇지 않은 척 현실을 받아들여 보려고 하지만 상대와 함께 하고 싶어하는 본심을 인정하고 자신을 기다리고 있을 상대에게 달려가는 화자의 모습을 그려낸 Chill House 장르의 곡으로, 복합적인 감정의 이동이 섬세하게 그려진 가사가 특징인 이 곡에 세심하게 감성을 전하는 뉴이스트 다섯 명의 보컬과 미니멀한 트랙이 어우러지며 내러티브가 강조된 가사에 한층 더 몰입감을 높인다.

JR은 정규 2집 앨범을 공개하며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해 봤어요"라고 밝혔다. 아론은 "우리 러브들 그리고 모든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예쁘게 봐주세요"라고 말했다. 백호는 "보러 와주셔서 고마워요! 재미있게 즐겨주세요"라고 밝혔고, 민현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렌은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했어요! 그만큼 우리 행복한 시간 많이 만들어요♡ 러브들"이라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글로벌 팬들은 "뉴이스트 띵곡","LOΛEs, thank you! You all did amazing today and we accomplished so much!", "NU'EST WORLD DOMINATION!!!","VISUAL=100% NU'EST, TALENTO=100% NU'EST, DANCER=100% NU'EST, RAPPERS= 100 % NU'EST"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호평했다.

뉴이스트 '인사이드 아웃'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