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미테이션' 아이돌그룹 '뮤직뱅크' 출격..30일 '티파티', 7일 '샥스'

이유진 기자 8823@kyunghyang.com 2021. 4. 26. 10: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드라마 ‘이미테이션’ 속 걸그룹, 티파티가 30일 ‘뮤직뱅크’ 출격한다. 사진 KBS2


드라마 ‘이미테이션’과 음악방송 ‘뮤직뱅크’ 세계관이 만난다

KBS2 측은 26일 스포츠경향에 “아이돌 세계관을 정면으로 다룬 KBS2 금요극 ‘이미테이션’ 속 걸그룹 티파티가 4월30일, 보이그룹 샥스가 5월7일(‘이미테이션’ 첫 방송일) ‘뮤직뱅크’서 아이돌 무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이미테이션X뮤직뱅크’ 콜라보레이션으로 성사된 드라마 속 아이돌 그룹들의 무대는 최근 대중문화계 전반에 유행하는 ‘부캐’ 형식이 될 것이며 배우들은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기위해 열심히 연습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오는 30일 ‘뮤직뱅크’ 무대에 서는 걸그룹은 ‘티파티’는 ‘마하’(정지소), ‘현지’(임나영), ‘리아’(민서) 멤버로 구성된다. 가수 출신 배우 임나영과 민서가 포함되어 아이돌 걸그룹 못지 않은 무대 매너를 뽑낼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이미테이션’에 등장하는 보이그룹 샥스, 7일 ‘뮤직뱅크’에 출격한다. 사진 KBS2


‘이미테이션’ 첫 방송일인 7일에는 드라마 속 6인조 보이그룹 ‘샥스’가 ‘뮤직뱅크’ 무대에 선다.

6인조 보이그룹 ‘샥스’는 ‘권력’(이준영 분), ‘도진’(유리 분), ‘재우’(안정훈 분), ‘이현’(휘영 분), ‘혁’(종호 분), 그리고 ‘은조’(강찬희 분)로 구성된 명실상부한 TOP 아이돌로 이중 권력은 실력과 외모를 두루 갖춘 완전체 아이돌이다.

‘이미테이션’ 5월7일 첫 방송. 사진 KBS2


KBS2 새 드라마 ‘이미테이션’(감독 한현희/작가 김민정, 최선영/제작 히든시퀀스/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KBS)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아이돌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세계관의 드라마다. 원작 웹툰은 누적 조회수 4.6억뷰를 돌파, 글로벌 K-웹툰으로 북미는 물론 일본, 중국, 프랑스, 인도네시아, 태국, 대만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톱스타’ 라리마, ‘완성형 아이돌’ 샥스, ‘성장형 아이돌’ 티파티, ‘열정형 아이돌’ 스파클링 등 ‘이미테이션’의 새로운 세계관이 예비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드라마 속 주요 그룹 ‘티파티’ ‘샥스’ 등은 방송 전부터 그룹 이름으로 공식 SNS를 개설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또한 제작진은 실제 화려한 아이돌 무대를 구현하기 위해 대규모 콘서트장으로 이용되는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 등에서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아이돌 세계관’에 진심인 KBS 새 드라마 ‘이미테이션’은 오는 5월7일(금) 밤 11시20분에 첫 방송된다.

이유진 기자 882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