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코로나19 검사 받았다 "선제적 대응"[공식]

조연경 2021. 4. 25. 00: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다니엘이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다.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공식입장을 통해 "음악 방송 출연자의 코로나19 확진 관련, 아티스트 및 스태프 모두 선제적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알렸다.

강다니엘의 선제적 검사는 디크런치 멤버 현욱과 O.V의 코로나19 확진 판정의 영향이다. 디크런치는 두 명의 멤버가 코로나19 양성 결과를 받자마자 스케줄을 전면 중단했지만, 앞서 SBS MTV ‘더 쇼’,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했다.

이에 해당 방송에 출연했던 강다니엘을 비롯해 윤지성, 온리원오브 등 가수들은 밀접 접촉자로 분류되지는 않았지만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선제 대응 차원에서 줄줄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강다니엘 측은 "금일 방송 무대는 확진자 발생 소식 이전 사전녹화로 준비됐다. 사실 확인 직후부터는 최대한 접촉자를 줄이기 위해 '음악중심' 1위 트로피를 직접 수령하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전했다.

강다니엘 측은 검사 결과에 따른 일정이 변경을 예고하기도 했다.

다음은 강다니엘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커넥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음악 방송 출연자의 코로나19 확진 관련, 아티스트 및 스태프 모두 선제적 검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금일 방송 무대는 확진자 발생 소식 이전, 사전녹화로 준비됐습니다. 사실 확인 직후부터는 최대한 접촉자를 줄이기 위해 〈음악중심〉의 1위 트로피를 직접 수령하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질병수칙을 준수하며 후속 조치를 취할 예정이며, 검사 결과에 따라 모든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