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연예

OSEN

케이티 홈즈, 9 세연하 훈남셰프와 열애 빨간불 "공개했는데.."[Oh!llywood]

최이정 입력 2021. 04. 22. 16:28 수정 2021. 04. 22. 16:32

기사 도구 모음

할리우드 배우 케이티 홈즈와 연하의 유명 훈남 셰프 에밀리오 비톨로 주니어의 로맨스가 흐지부지되고 있다는 소식이다.

 에밀리오 비톨로 주니어는 케이티 홈즈의 생일을 축하하며 "가장 놀랍고, 친절하고, 아름다운 사람. 당신의 얼굴을 볼 때마다 미소가 지어집니다. 생일 축하해요!!! 사랑해!"란 글을 올리고 애정을 드러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최나영 기자] 할리우드 배우 케이티 홈즈와 연하의 유명 훈남 셰프 에밀리오 비톨로 주니어의 로맨스가 흐지부지되고 있다는 소식이다.

페이지식스의 21일(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케이티 홈즈와 에밀리오 비톨로 주니어의 관계가 냉각되고 있다.

이 커플은 지난 해 9월 함께 있는 것이 처음 목격된 후 미국 뉴욕시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종종 목격됐던 바다. 전 남자친구인 배우 제이미 폭스와 열애할 때와는 다르게 케이티 홈즈는 파파라치에게 달달한 열애를 숨기지 않았다.

그러다가 지난 해 12월, 에밀리오 비톨로 주니어가 케이티 홈즈와 찍은 다정한 러브샷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공식적인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에밀리오 비톨로 주니어는 케이티 홈즈의 생일을 축하하며 "가장 놀랍고, 친절하고, 아름다운 사람. 당신의 얼굴을 볼 때마다 미소가 지어집니다. 생일 축하해요!!! 사랑해!"란 글을 올리고 애정을 드러냈다.

하지만 소식통에 따르면 케이티 홈즈는 최근 새로운 영화를 찍으러 떠나면서 두 사람은 물리적으로 멀어졌다. 이 커플을 알고 있는 또 다른 소식통은 "케이티는 일이 많고 에밀리오 역시 아버지와 함께 자신의 레스토랑에서 일하느라 바쁘다"라고 말했다.

지난 주말, 케이티 홈즈가 딸 수리의 15번째 생일을 축하할 때 에밀리오 비톨로 주니어의 모습을 볼 수 없었다는 것이 가장 큰 연애 빨간불로 여겨진다.

측근은 "두 사람이 헤어지지는 않았지만, 관계는 확실히 식어버렸다. 무엇보다 케이티는 딸이 항상 1순위다"라고 귀띔했다.

이와 관련해 케이티 홈즈 측은 아무런 언급을 하지 않았다.

한편 케이티 홈즈는 배우 톰 크루즈와 이혼한 후 지난 2019년 5월 배우 제이미 폭스와 6년간의 열애 끝에 결별했다.

/nyc@osen.co.kr

[사진] 에밀리오 비톨로 주니어 인스타그램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