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윤지성 김희재 '쇼챔피언' 출격, 솔로 아티스트 컴백

박수인 입력 2021. 4. 21. 12: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실력파 솔로 아티스트의 컴백 무대가 꾸며진다.

4월 21일 오후 6시 MBC M, MBC 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 다크 섹시미 강다니엘, 부드러운 감성 보컬 윤지성, 트로트 아이돌 김희재 무대가 공개된다.

솔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댄스곡을 선보이는 윤지성은 타이틀곡 'LOVE SONG' 무대를 통해 부드럽고 달달한 보이스와 윤지성만의 팝적인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실력파 솔로 아티스트의 컴백 무대가 꾸며진다.

4월 21일 오후 6시 MBC M, MBC 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 다크 섹시미 강다니엘, 부드러운 감성 보컬 윤지성, 트로트 아이돌 김희재 무대가 공개된다.

먼저 강다니엘이 ‘COLOR’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세 번째 미니 앨범 ‘YELLOW’로 컴백한다. 타이틀곡 ‘Antidote’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약 40시간 만에 조회 수 2,000만 뷰를 돌파하며 자체 기록을 경신했다. 강다니엘은 극한의 아픔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타이틀곡 ‘Antidote’ 무대를 통해 한층 날카로워진 보컬과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또한 코너 ‘음악 소개할 거야’의 주인공으로 선정, 팬덤 다니티와의 특별한 소통으로 미니 앨범 ‘YELLOW’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다.

그리고 윤지성은 2년 만에 두 번째 미니 앨범 ‘Temperature of Love'로 컴백한다. 솔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댄스곡을 선보이는 윤지성은 타이틀곡 'LOVE SONG' 무대를 통해 부드럽고 달달한 보이스와 윤지성만의 팝적인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TOP6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은 김희재가 신곡 '따라따라와'로 정식 데뷔 무대를 갖는다. 김희재는 영탁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한 몽환적인 디스코 풍의 신곡 ‘따라따라와’ 무대를 통해 트로트 아이돌의 강렬하고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컴백 이후 음악방송 3관왕을 차지하며 데뷔 이래 최고 성적을 기록 중인 아스트로(ASTRO)의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아스트로(ASTRO)는 소중한 사람과 하나 되어 영원히 함께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타이틀곡 'ONE' 무대를 통해 청량 섹시를 느낄 수 있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BAE173, OnlyOneOf, STAYC(스테이씨), DONGKIZ, 3YE, 다크비(DKB), T1419, 루나솔라(LUNARSOLAR), 유키카, D-CRUNCH(디크런치), 백지웅, NTX(엔티엑스), 체크메이트, 황인선의 무대도 함께한다. (사진=MBC플러스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