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윤지성·휘인, '엠카' 컴백 무대 최초 공개

한해선 기자 입력 2021. 4. 15. 14: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5일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 다운'에는 화려한 라인업의 아티스트들이 대거 컴백 무대를 준비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새로운 음악적 도전으로 완성시킨 컴백 무대를 '엠카운트다운'에서 최초 공개한다.

'믿듣맘무' 마마무의 휘인도 첫 솔로 데뷔 무대를 '엠카운트다운'에서 선보인다.

한편, 이번 주 '엠카운트다운'에는 아스트로, 강승윤, 김재환, 김세정, 이진혁 등이 출연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사진=엠넷

15일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 다운’에는 화려한 라인업의 아티스트들이 대거 컴백 무대를 준비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첫 주자는 한 단계 진화된 아티스트로 돌아온 강다니엘. 컬러 시리즈의 마지막 앨범 'YELLOW'의 타이틀곡 'Antidote'는 얼터너티브 알앤비 장르로 구간마다 록 요소를 가미해 강다니엘의 매력을 배가시킨 곡이다. 새로운 음악적 도전으로 완성시킨 컴백 무대를 ‘엠카운트다운’에서 최초 공개한다.

‘믿듣맘무’ 마마무의 휘인도 첫 솔로 데뷔 무대를 ‘엠카운트다운’에서 선보인다. 휘인의 첫 솔로 미니앨범 'Redd'(레드)의 타이틀곡 'water color'는 발매 직후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자랑했다. 휘인 특유의 간질거리면서도 풍성한 보컬이 더해진 곡과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윤지성도 새로운 타이틀 곡 'LOVE SONG’으로 컴백한다. 사랑의 과정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들을 써 내려간 앨범으로 봄만큼이나 따스한 설렘을 선사한다. 윤지성은 이번 컴백 무대를 통해 더욱 깊어진 감성과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레드벨벳 웬디도 ‘엠카운트다운’을 찾는다. 웬디의 따뜻한 보컬이 어우러진 발라드 타이틀 곡 ‘When This Rain Stops’와 마음을 어루만지는 가사 인상적인 더블 타이틀 곡 ‘Like Water’ 두 곡의 무대를 준비하고 있어, 웬디의 컴백을 기다렸던 팬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늘 다양한 시도로 팬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스토리지 M’ 무대에는 빅스가 리메이크했던 ‘이별 공식’이 준비돼있다. 퍼포먼스 장인 베리베리와 MCND가 함께 준비해 특별한 스테이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 주 ‘엠카운트다운’에는 아스트로, 강승윤, 김재환, 김세정, 이진혁 등이 출연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관련기사]☞ '서현 많이 울었다' 김정현, '시간' 하차 진짜 이유는..
에스파 윈터, 화보 촬영 중 몰카 피해?..SM 대응은
박수홍 형 측 '갈등 시작, 재산 아닌 93년생 여자친구 문제'
'강지영과 함께 목욕' 日소속사 사장 충격 보도
김나정, 속옷만 입고 은밀한 포즈..가슴이 보일락 말락
E컵 공대 여신, 누워도 숨길 수 없는 아찔함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