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한국일보

'신박 정리' 박나래 "김경아와 나, 함께 쌍꺼풀 수술"

정한별 입력 2021. 04. 13. 02:04

기사 도구 모음

개그우먼 박나래가 김경아와 함께 쌍꺼풀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박나래는 권재관에게 김경아의 어떤 모습에 반했는지 물었다.

이어 박나래는 "나와 경아 언니가 같은 날에 쌍꺼풀 수술을 받았다. 우린 한 침대에 누웠다. 재관 오빠가 병원까지 태워다 줬다"고 밝혔다.

박나래와 김경아의 말을 듣던 신애라는 "진정한 사랑"이라며 "정말 재밌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권재관 김경아 신애라 박나래(왼쪽부터 차례로)가 tvN '신박한 정리'에서 예능감을 자랑했다. 방송 캡처

개그우먼 박나래가 김경아와 함께 쌍꺼풀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12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는 권재관 김경아 부부가 출연했다.

박나래는 권재관에게 김경아의 어떤 모습에 반했는지 물었다. 신애라는 "왜 박나래에게는 안 반한 거냐"고 했다. 박나래는 "나와 경아 언니 둘 다 얼굴을 안 고쳤을 때였다"고 덧붙여 시선을 모았다.

이어 박나래는 "나와 경아 언니가 같은 날에 쌍꺼풀 수술을 받았다. 우린 한 침대에 누웠다. 재관 오빠가 병원까지 태워다 줬다"고 밝혔다. 김경아는 "심지어 남편은 스키장에 있었다. 내가 '오빠, 나 쌍꺼풀 수술 해. 데리러 와'라고 했더니 오빠가 강원도에서부터 왔다"고 이야기했다. 박나래와 김경아의 말을 듣던 신애라는 "진정한 사랑"이라며 "정말 재밌다"고 말했다.

한편 '신박한 정리'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hankookilbo.com

ⓒ한국일보 www.hankookilbo.com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