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동혁x바로, 실화공포 '피어썸' 출연 확정..10일 크랭크인[공식]

김보라 입력 2021. 4. 12. 09: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공포영화 '피어썸' 측이 캐스팅을 확정하고 크랭크 인에 돌입했다.

춘천으로 여행을 떠난 밴드에게 벌어지는 소름 끼치는 사건을 다룬 공포 실화 '피어썸'(감독 이상헌, 제작제공 SH엔터&미디어, 배급 스토리제이) 측은 배우 조동혁, 바로(본명 차선우) 등의 캐스팅을 확정하고 이달 10일 크랭크 인에 돌입했다.

기대감을 모으는 캐스팅 소식과 함께 크랭크 인에 돌입한 '피어썸'은 올 가을에 공개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실화를 바탕으로 한 공포영화 ‘피어썸’ 측이 캐스팅을 확정하고 크랭크 인에 돌입했다.

춘천으로 여행을 떠난 밴드에게 벌어지는 소름 끼치는 사건을 다룬 공포 실화 ‘피어썸’(감독 이상헌, 제작제공 SH엔터&미디어, 배급 스토리제이) 측은 배우 조동혁, 바로(본명 차선우) 등의 캐스팅을 확정하고 이달 10일 크랭크 인에 돌입했다.

12일 제작사에 따르면 크랭크 인 전 진행된 대본 리딩에 참여한 배우들은 감정선을 세심하게 체크하며 호흡을 맞췄다. 현장을 크게 울릴 만큼 강렬한 에너지를 뿜으며 몰입했다는 후문.

‘나쁜 녀석들’, ‘루갈’ 등 다양한 작품 속에서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내뿜었던 조동혁은 승연 역을 맡았다. 승연은 듣기만 해도 오싹해지는 춘천에서의 사건을 직접 제보하는 장본인으로, 작품 속 내레이션과 함께 이야기를 이끌어 나가면서 긴장감을 극대화해주는 인물. 그동안 강인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조동혁은 승연 역을 통해 연기 변신에 도전하며 또 한 번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줄 예정이다. 

‘응답하라 1994’, ‘나쁜 형사’, ‘레벨업’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채워가고 있는 차선우는 겁이 많고 조심스럽지만 누구보다 무대를 즐기는 기타리스트 재혁 역을 맡았다. 특히 군 제대 이후 처음 맡은 역을 위해 대본 리딩 현장에 대사를 전부 외워오는 열의를 보인 그가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떠한 연기를 펼칠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청초한 얼굴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임영주는 긍정적인 기운으로 분위기를 반전시켜주는 준희 역을, 혼성 그룹 샵 출신의 배우 장석현은 진중한 듯 장난기 넘치는 성운 역을, 그리고 무한한 매력의 배우 한채경은 아름다운 목소리로 모두를 홀리는 귀신 역을 맡아 각 개성에 맞는 입체적인 캐릭터들을 연기한다. 여기에 공포 실화를 소개하는 유튜버 왓섭이 특별 출연하며 힘을 더해준다.

기대감을 모으는 캐스팅 소식과 함께 크랭크 인에 돌입한 ‘피어썸’은 올 가을에 공개될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각 소속사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