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송가인, 이번엔 '치킨'이다..올해도 광고계 접수

입력 2021. 04. 09. 16:29

기사 도구 모음

송가인이 치킨 브랜드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송가인 소속사는 "송가인이 치킨 프랜차이즈 엔칙스 치킨 광고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송가인은 '트로트 여신'으로 폭발적인 가창력과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남녀노소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엔칙스 측은 "뛰어난 가창력과 전 연령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송가인의 이미지가 브랜드가 선호하는 콘셉트와 잘 맞아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송가인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송가인이 치킨 브랜드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송가인 소속사는 “송가인이 치킨 프랜차이즈 엔칙스 치킨 광고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송가인은 KBS2 ‘트롯 매직유랑단’을 비롯 각종 예능은 물론 무대, 화보, 라디오 등 종횡무진 활약하며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송가인은 ‘트로트 여신’으로 폭발적인 가창력과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남녀노소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확실히 구축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대세임을 입증했다.

엔칙스 측은 “뛰어난 가창력과 전 연령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송가인의 이미지가 브랜드가 선호하는 콘셉트와 잘 맞아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한편 송가인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 KBS2 ‘트롯 매직유랑단’에 출연, 흥이 넘치는 무대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