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MK스포츠

송가인, 남다른 후배사랑..BAE173 신곡 스트리밍 인증

김나영 입력 2021. 04. 09. 16:24

기사 도구 모음

송가인이 남다른 후배사랑을 보였다.

9일 송가인은 자신의 SNS에 "우리 멋있는 동생들 #BAE173 #사랑했다 신곡이 나왔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소속사 후배인 BAE173(비에이이 일칠삼)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사랑했다'를 스트리밍하는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송가인이 남다른 후배사랑을 보였다.

9일 송가인은 자신의 SNS에 “우리 멋있는 동생들 #BAE173 #사랑했다 신곡이 나왔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소속사 후배인 BAE173(비에이이 일칠삼)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사랑했다’를 스트리밍하는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어제 첨 들었는데 노래 좋아요”, “우리 가인님 후배사랑 최고. 어제 스밍(스트리밍)했어요”라며 송가인의 무한 후배사랑과 BAE173 컴백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송가인 SNS
송가인은 현재 KBS2 ‘트롯 매직유랑단’에 단장으로 출연 중이다. ‘트롯 전국체전’ TOP8 그리고 김신영, 문세윤과 함께 고품격 트로트 무대와 예능감을 선사하며 만능‘트롯여제’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송가인은 현재 치킨, 홈쇼핑 등 광고모델로도 활동 중이다.

한편 BAE173은 지난 8일 두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TRACE(인터섹션 : 트레이스)]’ 타이틀 곡 ‘사랑했다’로 컴백하며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리드미컬한 멜로디로 BAE173표 ‘아련청량’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