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티비뉴스

[단독]황희, '달리와 감자탕' 출연..박규영·김민재와 호흡

심언경 기자 입력 2021. 04. 08. 16:00

기사 도구 모음

배우 황희가 '달리와 감자탕'으로 안방을 찾는다.

8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황희는 KBS2 새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극본 손은혜 박세은, 연출 이정섭)에 출연한다.

'달리와 감자탕'은 이너써클에 들어가고 싶은 일자무식 졸부가 한 순간에 몰락해버린 명문가 딸에게서 미술관을 뺏으려다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달리와 감자탕'은 올해 하반기 편성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 배우 황희가 KBS2 새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에 출연한다. 제공ㅣ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배우 황희가 '달리와 감자탕'으로 안방을 찾는다.

8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황희는 KBS2 새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극본 손은혜 박세은, 연출 이정섭)에 출연한다.

'달리와 감자탕'은 이너써클에 들어가고 싶은 일자무식 졸부가 한 순간에 몰락해버린 명문가 딸에게서 미술관을 뺏으려다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박규영, 김민재, 권율, 연우가 출연을 검토 중이다.

황희는 2017년 드라마 '내일 그대와'로 데뷔했다. 이후 '아스달 연대기', '의사요한', '구미호뎐', '도시남녀의 사랑법' 등에 출연해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매력적인 마스크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달리와 감자탕'은 올해 하반기 편성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notglasses@spotvnews.co.kr

Copyright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