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스타투데이

[단독] 클릭비 오종혁 결혼, 눈부신 미모의 예비신부 공개

진향희 입력 2021. 04. 08. 10:51 수정 2021. 04. 08. 10:54

기사 도구 모음

클릭비 출신 오종혁(38)이 오는 12일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하는 가운데, 베일에 싸여있던 미모의 신부를 공개했다.

8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가 오종혁 커플의 웨딩 화보를 단독 입수, 공개한다.

두 사람의 웨딩 화보 진행을 맡았던 르웨딩 플랜 고은미 플래너는 "비연예인 신부님은 웬만한 연예인 이상의 눈부신 미모와 여신 포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며 "오종혁 씨는 그런 신부를 사랑스러운 눈으로 배려하면서 너무 행복한 모습이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12일 결혼식 앞두고 웨딩화보 공개
웨딩플래너 "신부 눈부신 미모, 선남선녀 커플"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클릭비 출신 오종혁(38)이 오는 12일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하는 가운데, 베일에 싸여있던 미모의 신부를 공개했다.

8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가 오종혁 커플의 웨딩 화보를 단독 입수, 공개한다.

두 사람의 웨딩 화보 진행을 맡았던 르웨딩 플랜 고은미 플래너는 “비연예인 신부님은 웬만한 연예인 이상의 눈부신 미모와 여신 포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며 “오종혁 씨는 그런 신부를 사랑스러운 눈으로 배려하면서 너무 행복한 모습이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오종혁은 당초 지난해 5월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을 1년 가까이 미뤄왔다.

오종혁은 지난 달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와의 통화에서 “양가 부모님께 죄송스러워 더 이상 연기하지 않고 4월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며 “결혼을 통해 빨리 마음의 안정을 찾고 싶다. 열심히 사는 것이 목표다. 잘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또, 예비신부에 대해 “저를 믿어주고 편안하게 해주는 친구다. 평생을 함께 잘 그려갈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었다”고 애정을 보였다.

오종혁은 1999년 클릭비 멤버로 데뷔해 최정상 아이돌 그룹으로 인기를 누렸으며, 이후 배우로 변신해 드라마 ‘살맛납니다’ ‘근무중 이상무’ 영화 ‘무수단’ ‘치즈인더트랩’에 출연했다. 뮤지컬 무대로도 활동 영역을 넓혀 ‘온에어’ ‘쓰릴미’ ‘그날들’ ‘웨딩싱어’ 연극 ‘킬롤로지’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등 굵직한 작품에서 존재감을 보여왔다.

해병대 수색대 출신이기도 한 그는 채널A-SKY 공동 제작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에 출연 중이다.

happy@mk.co.kr

사진제공ㅣ스튜디오 원규, 식스플로어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