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검사♥︎' 한지혜, "몸 많이 무거워" D라인에도 얼굴 화사..젤 예쁜 임신부

최이정 입력 2021. 04. 08. 10:22 수정 2021. 04. 08. 10:27

기사 도구 모음

배우 한지혜가 임신 중에도 화사한 얼굴을 뽐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또 "이쁜 지혜씨^^ 맛난거 많이 드시고~ 공기좋은 곳에서 산책도 많이 많이 하세요~ 몸 무겁기전에 부지런히 자주요"란 댓글에는 "벌써 많이 무거워졌는데 이제부터 본격시작이겠지요...?"라고 적어 임신 경험이 있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한편 한지혜는 지난 2010년 검사와 결혼해 현재 제주도에서 생활하고 있으며 지난해 결혼 10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최나영 기자] 배우 한지혜가 임신 중에도 화사한 얼굴을 뽐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한지혜는 9일 자신의 SNS에 "식당에서 찍은 몇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지혜의 우아한 분위기와 반짝반짝 빛나는 피부 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핑클 성유리는 "울지혜 보고싶네 ^^"란 댓글을 달아 친분을 드러냈다. 또 "이쁜 지혜씨^^ 맛난거 많이 드시고~ 공기좋은 곳에서 산책도 많이 많이 하세요~ 몸 무겁기전에 부지런히 자주요"란 댓글에는 "벌써 많이 무거워졌는데 이제부터 본격시작이겠지요...?"라고 적어 임신 경험이 있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앞서 한지혜는 숨길 수 없는, 사랑스러운 D라인을 공개했던 바다. 

한편 한지혜는 지난 2010년 검사와 결혼해 현재 제주도에서 생활하고 있으며 지난해 결혼 10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nyc@osen.co.kr

[사진] 한지혜 인스타그램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