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OSEN

온앤오프, 4월 28일 컴백 확정[공식]

선미경 입력 2021. 04. 01. 10:30

기사 도구 모음

보이그룹 온앤오프(ONF)가 오는 28일 컴백을 확정했다.

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채널에는 온앤오프의 첫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에 첫 티저 이미지가 게시됐다.

온앤오프의 첫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에는 기존 수록곡 11곡에 신곡 3곡을 추가한 총 14개 트랙이 실릴 예정이다.

온앤오프는 오는 28일 첫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을 발매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선미경 기자] 보이그룹 온앤오프(ONF)가 오는 28일 컴백을 확정했다.

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채널에는 온앤오프의 첫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에 첫 티저 이미지가 게시됐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 이미지 속에는 ‘City Of ONF'라는 큰 문구와 함께 컴백일을 암시하는 ’2021.4.28.’이라는 숫자가 하단에 적혀있다. 그레이 톤의 포스터 이미지에는 지구본을 디자인한듯한 감각적인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온앤오프의 첫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에는 기존 수록곡 11곡에 신곡 3곡을 추가한 총 14개 트랙이 실릴 예정이다.

매 앨범 새로운 콘셉트와 ‘명곡 맛집’다운 퀄리티 높은 음악으로 주목을 받은 온앤오프가 선보일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과 세계관에 기대가 쏠린다.

앞서 온앤오프는 첫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로 뉴욕의 주간 전체 디지털 음악 판매량 2위를 기록했으며, 미국 아이튠즈 톱 케이팝 송(Top K-Pop Songs)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미국 내 높아진 인기를 과시했다.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를 비롯해 영국 매거진 ‘FAULT’, 홍콩 유력 일간지 ‘SCMP' 등 해외 매체들은 이들의 신보를 집중 조명하며 한층 막강해진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온앤오프는 오는 28일 첫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을 발매한다. /seon@osen.co.kr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