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OSEN

'비와 당신의 이야기' 4월28일 극장 개봉..강하늘 무빙포스터 첫 공개[공식]

김보라 입력 2021. 03. 29. 10:34 수정 2021. 03. 29. 10:38

기사 도구 모음

아날로그 감성으로 스크린을 물들일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가 내달 28일 개봉을 확정짓고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감독 조진모, 제공 키다리이엔티 소니 픽쳐스 인터내셔널 프로덕션, 배급 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 키다리이엔티, 제작 아지트필름 아지트픽쳐스)는 우연히 전달된 편지 한 통으로 서로의 삶에 위로가 되어준 영호와 소희가 써내려가는 아날로그 감성 무비.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김보라 기자] 아날로그 감성으로 스크린을 물들일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가 내달 28일 개봉을 확정짓고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감독 조진모, 제공 키다리이엔티 소니 픽쳐스 인터내셔널 프로덕션, 배급 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 키다리이엔티, 제작 아지트필름 아지트픽쳐스)는 우연히 전달된 편지 한 통으로 서로의 삶에 위로가 되어준 영호와 소희가 써내려가는 아날로그 감성 무비. 4월 28일 극장 개봉을 확정 짓고, 기다림 속 흘러가는 시간을 고스란히 담아낸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29일 공개된 무빙 포스터는 누군가를 기다리는 영호(강하늘 분)의 시간을 보여준다. 어느새 주위는 어두워지고 같은 장소에서 묵묵히 기다림을 이어가지만 그의 입가에는 여전히 미소가 보인다.

비가 올 것 같지 않은 날씨임에도 곁에 둔 우산과 “나는 지금 비를 기다립니다”라는 카피는 영호에게 비가 어떤 의미인지, 비를 기다리는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낮에서 해 질 녘으로 시간의 흐름을 단 두 장의 컷으로 보여주는 무빙 포스터는 영호의 오랜 기다림을 잘 담아낸 것은 물론 보는 이로 하여금 그의 시간들을 응원하게 만든다. 

'스물', '쎄시봉', '동주', '청년경찰' 등의 영화에서 다양한 청춘의 자화상을 그려온 배우 강하늘이 불확실한 내일에 흔들리는 삼수생 영호로 분했다. 남들과 다른 속도지만 묵묵히 자신만의 길을 찾아가는 그의 성장은 많은 관객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영호와 편지를 주고받으며 서로의 삶에 위로를 건네는 또 다른 청춘 소희는 배우 천우희가 연기한다. '써니', '한공주', '버티고' 등의 작품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를 탄생시킨 천우희가 이번에는 팍팍한 현실에도 씩씩하게 현실에 지지 않는 소희로 분해 유쾌하면서도 보통의 청춘을 그려냈다. 

불완전하지만 가장 아름답고 찬란한 청춘의 시기, 그때만 느낄 수 있는 감정과 그 시절 만났던 인연들을 떠올릴 수 있는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를 통해 청춘 필모그래피의 새로운 방점을 찍을 두 배우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우연히 시작된 편지로 서로의 일상에 스며든 두 사람이 나누는 공감의 이야기는 일상에 지친 관객들에게 잔잔한 위로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4월 28일 극장 개봉.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