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엑스포츠뉴스

박형식 측 "'잠중록' 출연 긍정 검토 중" [공식입장]

조혜진 입력 2021. 03. 19. 16:38

기사 도구 모음

배우 박형식이 '잠중록' 출연을 검토 중이다.

소속사 UAA 측 관계자는 19일 엑스포츠뉴스에 "박형식이 tvN 새 드라마 '잠중록' 출연을 제안 받고 긍정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잠중록'은 하루아침에 일가족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천재 추리소녀와 미스터리한 저주에 걸린 왕세자가 인생의 절체절명의 순간 마주치고 첫눈에 서로가 유일한 구원자임을 알아보며 시작되는 드라마.

'잠중록'이 지난 1월 전역한 박형식의 군 제대 후 복귀작이 될지 관심이 모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박형식이 '잠중록' 출연을 검토 중이다.

소속사 UAA 측 관계자는 19일 엑스포츠뉴스에 "박형식이 tvN 새 드라마 '잠중록' 출연을 제안 받고 긍정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잠중록'은 하루아침에 일가족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천재 추리소녀와 미스터리한 저주에 걸린 왕세자가 인생의 절체절명의 순간 마주치고 첫눈에 서로가 유일한 구원자임을 알아보며 시작되는 드라마. '잠중록'이 지난 1월 전역한 박형식의 군 제대 후 복귀작이 될지 관심이 모인다.

또한 '잠중록'은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 '연애의 발견', '아이가 다섯', '로맨스는 별책부록', '도시남녀의 사랑법'을 집필한 정현정 작가가 극본을, '백일의 낭군님' 이종재 감독이 연출을 맡아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잠중록'은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