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OSEN

엔하이픈, 日 라디오 월요일 고정 DJ 낙점.."팬분들과 연결돼 있다는 느낌 줄 것" [공식]

이승훈 입력 2021. 03. 16. 13:39

기사 도구 모음

 ENHYPEN(엔하이픈)이 일본 라디오 프로그램 '올나이트 일본X(크로스)' 진행자(DJ)에 발탁되며 현지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올나이트 일본'은 반 세기 이상 역사를 자랑하는 심야 라디오로, ENHYPEN은 자정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새 프로그램 '올나이트 일본X(크로스)'의 월요일 DJ로 선정됐다.

'올나이트 일본' 시리즈 역사상 해외 아티스트가 고정 진행자로 낙점된 건 ENHYPEN이 최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이승훈 기자] ENHYPEN(엔하이픈)이 일본 라디오 프로그램 '올나이트 일본X(크로스)' 진행자(DJ)에 발탁되며 현지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올나이트 일본'은 반 세기 이상 역사를 자랑하는 심야 라디오로, ENHYPEN은 자정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새 프로그램 '올나이트 일본X(크로스)'의 월요일 DJ로 선정됐다. '올나이트 일본' 시리즈 역사상 해외 아티스트가 고정 진행자로 낙점된 건 ENHYPEN이 최초다.  

오늘(16일) 오전 11시 일본에서 제작발표회가 개최됐으며, ENHYPEN은 미리 촬영한 영상을 통해 ‘언택트’로 참여했다. ENHYPEN은 "지난해 11월에 막 데뷔했는데, 고정 방송을 맡게 돼 영광이다. 'ENHYPEN은 이런 그룹이구나'라는 걸 여러분들에게 알리고 싶고, ENHYPEN다운 모습으로 열심히 하겠다.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팬분들과 연결돼 있다는 느낌을 주도록 노력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ENHYPEN이 월요일 DJ로 출격하는 '올나이트 일본X(크로스)'는 오는 29일(월) 밤 12시 첫 방송된다. 정식 데뷔와 함께 일본에서도 괄목할 성적을 거둔 ENHYPEN이 라디오 프로그램의 진행자로 발탁되면서 현지 주목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ENHYPEN은 2020년 11월 발표한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으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팬 메이드 그룹'의 위상에 걸맞은 저력을 과시했다. 이 음반은 미국 빌보드의 ‘히트시커스 앨범’, ‘월드 앨범’,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차트 진입에 성공했고, 타이틀곡 ‘Given-Taken’ 포함 총 3곡이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 올랐다.

‘BORDER : DAY ONE’은 또한, 일본 오리콘 일간 앨범 차트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일본에서 정상을 차지했고, 타이틀곡은 일본 라인 뮤직의 실시간 톱 100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지난 1월 발표한 시즌 그리팅 ‘ENHYPEN 2021 SEASON’S GREETINGS’은 오리콘 주간 DVD 차트 최정상에 이름을 올리는 등 큰 관심을 끌었다.

/seunghun@osen.co.kr

[사진] 빌리프랩, '올나이트 일본X(크로스)' 제작발표회 영상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