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SEN

안효섭, '사내맞선' 출연..조보아와 호흡 맞출까 [단독]

박판석 입력 2021. 03. 16. 09:40 수정 2021. 03. 16. 10:17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안효섭이 드라마 '사내맞선'에 출연할 전망이다.

16일 OSEN 취재결과, 안효섭은 드라마 '사내맞선'의 출연을 제안 받고 검토 중이다.

'사내맞선'은 해화 작가의 로맨스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친구 대신 회사 대표와 맞선을 보게 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안효섭은 MBC 드라마 '퐁당퐁당 러브'로 데뷔해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로 스타 반열에 올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최규한 기자]배우 안효섭이 참석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dreamer@osen.co.kr

[OSEN=박판석 기자] 배우 안효섭이 드라마 '사내맞선'에 출연할 전망이다.

16일 OSEN 취재결과, 안효섭은 드라마 '사내맞선'의 출연을 제안 받고 검토 중이다.

'사내맞선'은 해화 작가의 로맨스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친구 대신 회사 대표와 맞선을 보게 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웹소설에 이어 웹툰까지 만들어져서 큰 인기를 누렸다. 

배우 조보아가 이미 여자 주인공인 신하리역을 제안 받고 검토중이라고 알려진 상황에서 두 사람이 과연 호흡을 맞추게 될지 역시 관심이 모아진다.

안효섭은 MBC 드라마 '퐁당퐁당 러브'로 데뷔해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로 스타 반열에 올랐다. 첫 주연작인 ‘반지의 여왕’을 시작으로 주목 받기 시작했다.

이후 그는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탑 매니지먼트', '어비스', '낭만닥터 김사부2', '홍천기'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대세 다운 면모를 자랑하고 있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