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SEN

김희철, 웹드 '청춘 레시피' 오늘(14일) 오픈..문가영과 달달 코믹 청춘 로맨스 예고[공식]

이승훈 입력 2021. 03. 14. 10:50

기사 도구 모음

 김희철 주연의 웹드라마 '청춘 레시피'가 오늘 베일을 벗는다.

김희철과 배우 문가영이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청춘 레시피'가 오늘(14일) 오후 2시부터 라이브 방송 플랫폼 '빵야TV'을 통해 150개국에 라이브로 유료 스트리밍 된다.

'청춘 레시피'는 스캔들 조작 전문 데이트 코치 전성기(김희철)와 신인 배우로 위장 잠입한 연예부 기자 차수빈(문가영)이 그리는 좌충우돌 달달 코믹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이승훈 기자] 김희철 주연의 웹드라마 ‘청춘 레시피’가 오늘 베일을 벗는다.

김희철과 배우 문가영이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청춘 레시피’가 오늘(14일) 오후 2시부터 라이브 방송 플랫폼 ‘빵야TV’을 통해 150개국에 라이브로 유료 스트리밍 된다.

‘청춘 레시피’는 스캔들 조작 전문 데이트 코치 전성기(김희철)와 신인 배우로 위장 잠입한 연예부 기자 차수빈(문가영)이 그리는 좌충우돌 달달 코믹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그중 김희철이 연기한 ‘전성기’는 남부러울 것 없이 화려한 생활을 누리고 살지만, 마음 한 구석에는 첫사랑에 대한 미련이 남아 있는 반전 캐릭터다. 이에 김희철은 말재주, 유머, 비주얼, 센스와 감춰진 허당 매력까지 갖춘 마성의 데이트 코치 ‘전성기’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희철은 슈퍼주니어 멤버로 음악 활동은 물론, SBS ‘맛남의 광장’, JTBC ‘아는 형님’, 채널A ‘프렌즈’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Label SJ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