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엑스포츠뉴스

판타지오 측 "아스트로, 4월 5일 컴백" [공식입장]

최희재 입력 2021. 03. 11. 10:20

기사 도구 모음

그룹 아스트로(ASTRO)가 4월 5일 컴백한다.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11일 엑스포츠뉴스에 "아스트로가 4월 5일에 컴백하는 게 맞다"고 밝혔다.

아스트로는 지난해 5월, '게이트웨이(GATEWAY)'를 발매했으며 첫 유닛 그룹 문빈&산하(ASTRO)가 첫 번째 미니 앨범 'IN-OUT'으로 활동하기도 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가 4월 5일 컴백한다.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11일 엑스포츠뉴스에 "아스트로가 4월 5일에 컴백하는 게 맞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지난 4일, 아스트로가 3월 컴백한다고 전한 바 있으나 내부 일정이 조율된 것으로 알려졌다. 아스트로는 지난해 5월, '게이트웨이(GATEWAY)'를 발매했으며 첫 유닛 그룹 문빈&산하(ASTRO)가 첫 번째 미니 앨범 'IN-OUT'으로 활동하기도 했다.

음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만능 아이돌의 행보를 펼치고 있는 아스트로는 현재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한편, 아스트로는 오는 28일 오후 5시, 온라인 팬미팅 '2021 ASTRO AROHA Festival [Be Mine](2021 아스트로 아로하 페스티벌 [비 마인])'을 개최하고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