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스포츠동아

셔누 음성판정 "활동 정상 진행" (공식) [전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입력 2021. 03. 10. 11:37

기사 도구 모음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가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고 활동을 재개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사이트에 "지난 8일 셔누는 예정된 스케줄 관련 팀의 요청으로 개인 스케줄 진행에 앞서 선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라며 "그 결과 9일 '미결정' 판정을 받아 재검사 후 금일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알렸다.

지난 8일 셔누는 예정된 스케줄 관련 팀의 요청으로 개인 스케줄 진행에 앞서 선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습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가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고 활동을 재개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사이트에 "지난 8일 셔누는 예정된 스케줄 관련 팀의 요청으로 개인 스케줄 진행에 앞서 선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라며 "그 결과 9일 ‘미결정’ 판정을 받아 재검사 후 금일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알렸다.

이에 따라 셔누는 금일(3월 10일)부터 모든 활동이 정상적 진행한다.

● 다음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입장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몬스타엑스 셔누의 코로나19 검사 결과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지난 8일 셔누는 예정된 스케줄 관련 팀의 요청으로 개인 스케줄 진행에 앞서 선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습니다.

그 결과 9일 ‘미결정’ 판정을 받아 재검사 후 금일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금일(3월 10일)부터 모든 활동이 정상적으로 가능하다는 확인을 받아 향후 예정된 스케줄을 진행 예정입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정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양해 부탁드리며, 항상 몬스타엑스를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