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스타뉴스

뉴이스트, 4월 컴백 준비中 "7년만 정규앨범"[공식]

윤상근 기자 입력 2021. 03. 09. 08:12

기사 도구 모음

9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뉴이스트는 오는 4월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뉴이스트는 약 1년 만에 새 앨범으로 팬들을 마주할 전망이다.

특히 뉴이스트의 이번 앨범은 정규앨범이 될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뉴이스트느느 2014년 '리:버스'('Re:BIRTH') 이후 7년 만에 정규앨범을 내게 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그룹 뉴이스트 / 사진=이동훈 기자

아이돌그룹 뉴이스트(NU'EST)가 7년 만의 정규앨범과 함께 컴백한다.

9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뉴이스트는 오는 4월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뉴이스트의 가장 최근 앨범은 2020년 5월 발매했던 8번째 미니앨범 'The Nocturne'(더 녹턴)이었다. 뉴이스트는 약 1년 만에 새 앨범으로 팬들을 마주할 전망이다.

이에 앞서 뉴이스트는 오는 15일 데뷔 9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로 미리 팬들과 마주할 계획이다.

특히 뉴이스트의 이번 앨범은 정규앨범이 될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뉴이스트느느 2014년 '리:버스'('Re:BIRTH') 이후 7년 만에 정규앨범을 내게 됐다.

뉴이스트는 2012년 '페이스'(FACE)로 데뷔한 이후 다수의 곡들을 발표, 남다른 매력으로 사랑을 받았다.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