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뉴스엔

'아내의 맛' 성민 부모님 "김사은과 결혼하겠다는 아들 폭탄발언, 소리 질렀다"

황혜진 입력 2021. 03. 08. 14:19

기사 도구 모음

슈퍼주니어 성민, 뮤지컬 배우 김사은 부부가 결혼 비화를 추가 공개한다.

3월 9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139회에서 7년 차 아이돌 부부 성민, 김사은이 특별한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준비하는 모습을 선보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황혜진 기자]

슈퍼주니어 성민, 뮤지컬 배우 김사은 부부가 결혼 비화를 추가 공개한다.

3월 9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139회에서 7년 차 아이돌 부부 성민, 김사은이 특별한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준비하는 모습을 선보인다.

성민, 김사은 부부는 요리 준비를 위해 겨울 제철 방어 한 마리를 통째로 구입해 아낌없이 플렉스하는 통 큰 면모를 보였다. 성민은 가게 사장님으로부터 방어 해체 기술까지 속성으로 전수받으며 직접 회 뜨기에 나섰다.

또 성민은 무를 일정한 두께로 썰고 갈치 비늘을 수세미로 꼼꼼하게 제거하는 등 숙련된 요리 실력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전문가가 못지않게 요리마다 종류가 다른 칼 7종 세트를 공개, 아맛팸 모두를 감탄케 했다는 전언. 성민은 ‘프로 깔끔러’의 면면을 다시 한 번 드러내며 정리 본능을 발산했다. 김사은과 함께 장을 봐온 재료를 냉장고에 넣으려던 것도 잠시, 도리어 냉장고 속 물건들을 꺼내 정리를 시작한 것. 이에 김사은이 성민의 정리 본능을 잠재우기 위한 비장의 무기를 꺼내들면서 김사은이 선보인 비법은 무엇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만찬 준비가 완료되고 성민의 집에 특별 손님이 방문하자 김사은이 “엄마~아빠”라고 다정하게 부르며 달려가 안겨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아맛팸들도 깜빡 속게 만든 특별 손님의 정체는 김사은의 부모님이 아닌 바로 성민의 부모님이었던 것. 시부모님의 방문을 딸처럼 반갑게 맞이하는 김사은과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성민 부모님의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런가 하면 성민-김사은 부부가 준비한 스페셜한 만찬을 함께 한 시부모님은 아이돌로 왕성하게 활동 중이던 성민이 느닷없이 “저 결혼하고 싶어요!”라고 밝히면서 충격을 안겼던 7년 전 일화를 떠올렸다. 결혼 폭탄 발언에 부모님은 소리까지 지르며 격한 반응을 보였고, “지금도 그 때를 잊을 수가 없다”는 심경을 처음으로 털어놨다. ‘아내의 맛’을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성민의 부모님과 성민, 김사은 부부의 결혼 비화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아맛’ 공식 아이돌 부부 성민-김사은과 시부모님의 유쾌하고 특별한 만남이 안방극장에도 흐뭇하고 재미있는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며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성민-김사은 부부의 흥미진진한 결혼 비하인드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사진=TV조선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