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OSEN

'뷰티앤더비스트' 이초희→김혜윤, 반려동물과 일상 공개+21일 첫방 [공식]

하수정 입력 2021. 03. 08. 14:15

기사 도구 모음

SBS가 UHD 특집 예능 2부작 '뷰티앤더비스트'를 선보인다.

'반려동물'과 교감하면서 함께 울고 웃는 스타들의 반전 일상이 현실판 '미녀와 야수'가 들려주는 한 편의 동화가 될 SBS '뷰티앤더비스트'는 오는 21일, 28일 2회에 걸쳐 일요일 오후 11시 5분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하수정 기자] SBS가 UHD 특집 예능 2부작 ‘뷰티앤더비스트’를 선보인다.

3월 21일 첫 방송되는 ‘뷰티앤더비스트’는 작년부터 올해 봄까지 코로나19로 인해 혹독했던 시간들을 반려동물과 함께 교감하며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는 스타들의 반려 생활을 관찰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스타와 동물을 다룬 여타 프로그램과 달리 ‘뷰티앤더비스트’는 서로에게 위로와 힐링을 주는 교감, 공감 포인트에 집중해 동물이 인간에게 또 인간이 동물에게 어떤 삶의 변화를 주는지를 자연스럽게 담아내는 데 초점을 두었다.

무엇보다 ‘뷰티(미녀) 스타’로는 충무로와 브라운관을 사로잡은 대세 여배우 이초희, 김혜윤, 이영진, 이엘이 합류해 그들의 반려동물과 함께한 일상을 가감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고양이 집사로 변신한 박수홍이 미우새가 미우새를 키우는 고군분투 ‘육묘’ 스토리로 웃음과 힐링을 전달한다. 여기에 강아지 유치원의 열혈 선생님으로 변신한 8년차 반려인 광희, 그리고 오마이걸 승희까지 합세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유쾌한 일상을 소개한다.

‘반려동물’과 교감하면서 함께 울고 웃는 스타들의 반전 일상이 현실판 ‘미녀와 야수’가 들려주는 한 편의 동화가 될 SBS ‘뷰티앤더비스트’는 오는 21일, 28일 2회에 걸쳐 일요일 오후 11시 5분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 hsjssu@osen.co.kr

[사진] SBS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