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OSEN

'펜트하우스' 이지아, 오늘(6일) 파격 등장..안연홍이 찾으라는 나애교?

최이정 입력 2021. 03. 06. 09:33 수정 2021. 03. 06. 09:38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이지아가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오늘(6일) 방송에 등장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지아는 이날 방송되는 6회에 출연한다.

그렇기에 이지아가 시즌2에서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 지 큰 관심사다.

이런 가운데 지난 방송에서 진분홍(안연홍 분)이 오윤희(유진 분)에게 "나애교를 찾으라"라고 말해 새로운 캐릭터 등장이 암시됐던 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이지아가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오늘(6일) 방송에 등장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지아는 이날 방송되는 6회에 출연한다. 등장 분량은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겨준다고.

지난 5일 방송된 예고편 말미에는 단발머리의 한 여성이 주탄태(엄기준 분)를 만나는 모습이 그러져 호기심을 높였다. 주단태는 그녀에게 "누구야 너"라고 말하며 경계를 내비쳤다.

이지아가 분한 인물 심수련은 시즌1에서 죽음을 맞이했던 바. 그렇기에 이지아가 시즌2에서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 지 큰 관심사다.

이런 가운데 지난 방송에서 진분홍(안연홍 분)이 오윤희(유진 분)에게 "나애교를 찾으라"라고 말해 새로운 캐릭터 등장이 암시됐던 바다. '나애교=이지아'일 것이란 추측이 지배적이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 측은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nyc@osen.co.kr

[사진] SBS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