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펜타곤, 청량한 매력 폭발..'LOVE or TAKE' 두번째 콘셉트 이미지

이민지 입력 2021. 03. 04. 07:06

기사 도구 모음

그룹 펜타곤이 청량한 매력을 자랑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3월 4일 펜타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1집 'LOVE or TAKE'(러브 올 테이크)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펜타곤은 콘셉트 이미지 공개에 앞서 일러스트 버전의 프리뷰 이미지를 공개하며 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펜타곤의 미니 11집 'LOVE or TAKE'(러브 올 테이크)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그룹 펜타곤이 청량한 매력을 자랑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3월 4일 펜타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1집 'LOVE or TAKE'(러브 올 테이크)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펜타곤은 푸른 테니스 코트를 배경으로 청량미 넘치는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특히 스타일리시한 스포티룩과 테니스 공, 라켓 등의 소품이 어우러져 펜타곤 특유의 맑은 에너지를 더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펜타곤은 콘셉트 이미지 공개에 앞서 일러스트 버전의 프리뷰 이미지를 공개하며 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로맨틱한 무드가 두드러졌던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에 이어 쿨한 무드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까지, 펜타곤은 만화책에서 튀어나온 듯한 설레는 비주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펜타곤은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음악과 콘셉트로 꾸준한 글로벌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5개월 만에 역대급 콘셉트로 돌아오는 펜타곤이 새롭게 선보일 모습에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펜타곤의 미니 11집 'LOVE or TAKE'(러브 올 테이크)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