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스타뉴스

신미래, '트롯 매직 유랑단' 고정 출연 [공식]

김수진 기자 입력 2021. 03. 04. 05:48

기사 도구 모음

신미래가 '트롯 매직유랑단'에 출연한다.

신미래는 KBS 2TV '트롯 전국체전' TOP 8은 아쉽게 탈락했지만 이들과 함께 '트롯 매직유랑단'에 합류하게 됐다.

시청자들이 뽑은 '다시 보고 싶은 가수'로 손꼽힌 신미래가 '트롯 매직유랑단'에서 어떤 매력으로 예능감을 뽐낼지 기대가 크다.

한편 송가인이 단장으로 출연하는 '트롯 매직 유랑단'은 지난 3일 첫 녹화를 진행했으며 이달 말 첫 방송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신미래 /사진제공=포켓돌 스튜디오

신미래가 ‘트롯 매직유랑단’에 출연한다.

신미래는 KBS 2TV ‘트롯 전국체전’ TOP 8은 아쉽게 탈락했지만 이들과 함께 '트롯 매직유랑단'에 합류하게 됐다.

‘트롯 전국체전’ 첫 등장부터 독보적인 음색과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신미래는 독특한 음색과 인형 비주얼, 다채로운 표정, 여유 있는 무대매너 등으로 매회 화제가 됐다.

또한 민요, 명곡을 '신미래화'하는 능력으로 ‘인간 축음기’, ‘트로트의 미래’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시청자들이 뽑은 ‘다시 보고 싶은 가수’로 손꼽힌 신미래가 ‘트롯 매직유랑단’에서 어떤 매력으로 예능감을 뽐낼지 기대가 크다.

한편 송가인이 단장으로 출연하는 '트롯 매직 유랑단'은 지난 3일 첫 녹화를 진행했으며 이달 말 첫 방송된다.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