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동아

"별이 다섯개"..장수돌침대 최창환 회장 근황 '마이웨이' [TV체크]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입력 2021. 02. 28. 23:43

기사 도구 모음

기업인 최창환의 근황이 공개됐다.

28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장수돌침대를 탄생시킨 기업인 최창환의 일생을 조명했다.

최창환은 "별이 다섯 개"라는 광고 멘트로 잘 알려진 장수돌침대의 대표이사를 역임한 인물이다.

최창환은 "아직 전속모델. 요즘도 TV에서 나를 볼 수 있다"면서도 "2년 전에 종교법인 일을 하게 됐다. 인생의 마지막 봉사를 이곳에서 해보자는 마음으로 오게됐다"고 근황을 공개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기업인 최창환의 근황이 공개됐다. 28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장수돌침대를 탄생시킨 기업인 최창환의 일생을 조명했다.

최창환은 “별이 다섯 개”라는 광고 멘트로 잘 알려진 장수돌침대의 대표이사를 역임한 인물이다. 최창환은 “아직 전속모델. 요즘도 TV에서 나를 볼 수 있다”면서도 “2년 전에 종교법인 일을 하게 됐다. 인생의 마지막 봉사를 이곳에서 해보자는 마음으로 오게됐다”고 근황을 공개했다.

최창환은 “노숙인에게 하루 700그릇 정도 식사 제공을 한다. 노숙인 생활도 돌봐주고 있다. 500여 개 장애인 센터, 아동 돌봄 센터 등을 내가 총괄하고 책임을 맡고 있다”고 밝혔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