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구해줘 홈즈' 부산시 영도구 '아름다운 뷰 아파트', 매매가 6억 3000만 원
박상후 기자 입력 2021. 02. 28. 23:22기사 도구 모음
'구해줘 홈즈'에서 '아름다운 뷰 아파트'가 소개됐다.
28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부산광역시 영도구 동삼동의 '아름다운 뷰 아파트'가 매물로 나왔다.
복팀 장동민, 샤이니 민호, 키가 소개한 곳은 부산광역시 영도구 동삼동에 위치한 '아름다운 뷰 아파트'였다.
'아름다운 뷰 아파트' 내부는 화이트· 우드 조합의 깔끔한 현관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구해줘 홈즈'에서 '아름다운 뷰 아파트'가 소개됐다.
28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부산광역시 영도구 동삼동의 '아름다운 뷰 아파트'가 매물로 나왔다.
이날 에너지 넘치는 쌍둥이를 위해 이사를 결심한 5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현재 아파트에 거주 중인 의뢰인 가족은 층간 소음을 걱정, 네 살 쌍둥이들과 딸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집을 찾는 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들은 층간 소음 걱정 없는 단독주택 또는 1층을 원했으며, 아이가 뛰어놀 수 있는 마당이나 테라스 등 야외 공간을 바랐다. 예산은 매매가 5억 원대를 희망했으며, 최대 6억 5천만 원까지 가능하다고 이야기했다.
복팀 장동민, 샤이니 민호, 키가 소개한 곳은 부산광역시 영도구 동삼동에 위치한 '아름다운 뷰 아파트'였다. 이곳은 대형 마트, 헬스장, 골프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있었다.
'아름다운 뷰 아파트' 내부는 화이트· 우드 조합의 깔끔한 현관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복도를 지나 거실로 가면 오션 뷰를 볼 수 있었다. 세 사람은 이곳의 오션 뷰를 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곳에는 아파트 아래층 공간이 존재했다. 밑에 있는 거실급 공간은 보는 이들의 입을 다물지 못하게 만들었다. 메인 공간인 듯 높은 층고는 포인트로 다가왔다. 이 집은 매매가 6억 3000만 원에 매물로 나왔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구해줘 홈즈']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티브이데일리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고현정, 다이어트 실패? 아직 입금 전
- 이승연도 김기덕에게 당했다? 파문
- 곽진영 측근 "남성A씨 가족까지 괴롭혀, 고통에 극단적 시도" [단독인터뷰]
- 현아, 팬들 가슴 철렁한 과감 노출
- '놀면 뭐하니?' 유재석x김태호가 끼친 선한 영향력 [TV공감]
- '미나리' 美 수상 릴레이, '기생충' 신드롬 이을까 [무비노트]
- JYP "갓세븐과 논의 끝, 재계약 진행 않기로" [공식입장]
- '원더 우먼 1984' 주말 1위 수성, 5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미스트롯2' 호롤롤로 최형선 "조롱과 비난, 속상하고 억울해"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