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티브이데일리

'미우새' 배정남 "난 김희철과 동갑"→박수홍·임원희 당황

박상후 기자 입력 2021. 02. 28. 21:46

기사 도구 모음

'미우새'에서 배우 배정남이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동갑이라고 밝혔다.

28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임원희와 박수홍의 좌충우돌 플렉스 쇼핑기가 펼쳐졌다.

이날 임원희와 박수홍은 골동품을 정리한다는 배정남의 집을 방문했다.

그러던 중 배정남은 멀티밤을 꺼내 피부 관리에 나섰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미우새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미우새'에서 배우 배정남이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동갑이라고 밝혔다.

28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임원희와 박수홍의 좌충우돌 플렉스 쇼핑기가 펼쳐졌다.

이날 임원희와 박수홍은 골동품을 정리한다는 배정남의 집을 방문했다. 세 사람은 김, 밥, 치즈, 참치, 깻잎 등을 준비해 접이식 김밥을 만들었다. 이들은 각자의 취향이 담긴 김밥을 먹고 감탄했다.

그러던 중 배정남은 멀티밤을 꺼내 피부 관리에 나섰다. 그는 "김희철과 나는 동갑이다. 이게 주름을 잘 펴주는 멀티밤이다"라며 "목주름도 관리할 수 있다. 내가 주름이 많이 없지 않나"라고 전했다.

이어 박수홍은 배정남의 집에 온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TV에서만 봤다. 나는 타로점 보러 오는 집인 줄 알았다. 카페 느낌이 든다. 음침한 유럽 같다. 햇빛이 안 들어오는 것 같다"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미우새']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