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뉴스엔

박서진 "피부과 시술+3주전 눈 성형" 파워 당당 고백(불후)[결정적장면]

이하나 입력 2021. 02. 28. 06:16

기사 도구 모음

박서진이 성형을 고백하며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다.

2월 27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박서진은 '희망 신청곡 특집' 2부에 출연했다.

신동엽은 박서진만의 독보적인 매력은 솔직한 입담이라고 밝히며 지난 출연 때 성형 수술을 고백했던 것을 언급했다.

박서진은 "3일 전에서 피부과 시술을 받았고 3주 전에는 눈 한 번 더 찝었다"고 고백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박서진이 성형을 고백하며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다.

2월 27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박서진은 ‘희망 신청곡 특집’ 2부에 출연했다.

이날 박서진은 코로나19 때문에 기부를 못 할까 걱정하고 있는 하숙집과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신청자의 사연을 소개하며 나훈아의 ‘고향역’으로 무대에 올랐다.

박서진은 자신만의 장구 퍼포먼스에 다양한 크기의 북 퍼포먼스를 더해 현장을 흥으로 들썩이게 했다.

무대를 마친 박서진은 어마어마한 팬덤의 비결을 묻는 신동엽의 질문에 “저도 아직까지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다. 열심히 하는 모습이 자식같이 느껴져서가 아닐까”라고 답했다.

신동엽은 박서진만의 독보적인 매력은 솔직한 입담이라고 밝히며 지난 출연 때 성형 수술을 고백했던 것을 언급했다.

박서진은 “3일 전에서 피부과 시술을 받았고 3주 전에는 눈 한 번 더 찝었다”고 고백했다. 신동엽은 “완전히 요즘 스타일이다. 요즘은 ‘남들이 모를 바에는 왜 성형을 하냐’는 추세다”고 거들었다.

박서진은 “저도 명품 옷을 사면 큰 로고가 박힌 걸로 산다”고 답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