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8' 백지영X강다니엘, 추리실패→실력자 역대 최다 탈락 "어떡하냐" [종합]

최정은 2021. 2. 26. 20: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지영과 강다니엘이 세번 연속 실력자를 탈락 시키며, '역대 실력자 최다 탈락'시킨 출연자로 뽑혔다.

26일 오후 방송된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8(이하 너목보8)'에서는 백지영과 강다니엘이 세번 연속 실력자를 선택하며 멘붕에 빠졌다.

백지영과 강다니엘이 뽑은 첫번째 음치는 2번 미스터리 싱어 옥탑방 감성 보이스.

먼저 백지영과 강다니엘이 음치라고 확신했던, 3번 샌프란시스코 태연은 실력자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정은 기자] 백지영과 강다니엘이 세번 연속 실력자를 탈락 시키며, '역대 실력자 최다 탈락'시킨 출연자로 뽑혔다. 

26일 오후 방송된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8(이하 너목보8)'에서는 백지영과 강다니엘이 세번 연속 실력자를 선택하며 멘붕에 빠졌다.

이날 백지영은 강다니엘과 함께 하게 된 이유에 대해 "신선한 조합을 찾던 도 중 제작진이 강다니엘 씨가 있다고 하길래, 하고 싶다 말했다"며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지난 시즌에 출연한 적 있는 백지영은 "이번에 무조건 강다니엘 씨의 촉에 맡기도록 하겠다"며 강다니엘을 믿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 음치 색출에 실패한 경험이 있는 백지영은 “이번엔 음치와 마지막 무대를 하겠다”라는 신박한 작전을 세웠다. 

미스터리 싱어들의 비주얼을 공개하자, 백지영과 강다니엘은 혼란에 빠졌다. 5번 도전자 말고는 모두 '음치'라고 판정해 출연자들을 웃음짓게 했다. 백지영은 "지난 시즌에 음치와 함께 듀엣 했던 기억을 잊을 수가 없다"며 승부욕을 불태웠다. 

백지영과 강다니엘이 뽑은 첫번째 음치는 2번 미스터리 싱어 옥탑방 감성 보이스. 아쉽게도 2번 미스터리 싱어는 실력자였다. 이에 백지영은 "자꾸 생각하니까 복잡해지는 것 같다"며 "앞으로 단순하게 하자"고 말했다. 

이어 2라운드에서는 실력자 버전 립싱크 무대를 보고, 음치를 색출해 내야 한다. 립싱크 무대를 보던 백지영과 강다니엘은 립싱크 무대에 도전했다. 완벽하게 립싱크 무대를 선보였고, "혹시 1번부터 6번까지 미스터리 싱어 중에 실력자가 한 명도 없을 수 있냐"며 모든 미스터리 싱어 들을 의심했다. 음치 버전 립싱크 무대로 '총 맞은 것 처럼'이 나오자 백지영은 "이거 음원 나왔으면 좋겠다"며 환하게 웃었다.

두번째 라운드에서 뽑은 음치는 1번, 3번 미스터리 싱어. 먼저 백지영과 강다니엘이 음치라고 확신했던, 3번 샌프란시스코 태연은 실력자였다. 정체는 베트남계 미국인 신디. 신디는 "원래 모델 일 하고 싶었는데, 하고 싶은 일을 안하면 후회 할 것 같아서 모델 일을 하고있다"며 "고등학생 때 부터 소녀시대 팬이었다"며 아쉬워 했다.

이어 공개된 1번 미스터리 싱어는 중국 차트 1위의 실력자 조혜선 '선재'. 더원이 깜짝 등장해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조혜선은 "부모님도 제가 뭘 하고 있는지 잘 모르신다"며 "중국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얼굴을 알리기 위해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백지영은 강다니엘에게 "어떡하냐 우리 실력자 다 떨어트린다"며 망연자실 했다. 

/ cje@osen.co.kr

[사진]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8' 방송화면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