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엑스포츠뉴스

'권현빈 프로듀싱' 에이투식스, 첫 싱글 '런웨이' 24일 발매..평균 키 185cm

김미지 입력 2021. 02. 24. 09:03

기사 도구 모음

프로젝트 그룹 에이투식스(ATO6)가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에이투식스(김현우, 박홍, 신용국, 손현우, 이기현, 유현우)는 24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곡 'Runway(런웨이)'를 발매한다.

한편, 에이투식스는 YG 케이플러스의 프로젝트 그룹으로, 이들의 음원 발매 콘텐츠 '에이투식스 시즌2'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YG KPLUS 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프로젝트 그룹 에이투식스(ATO6)가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에이투식스(김현우, 박홍, 신용국, 손현우, 이기현, 유현우)는 24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곡 ‘Runway(런웨이)’를 발매한다.

새 싱글 ‘Runway’는 모델 출신 가수 권현빈(VIINI)이 작사·작곡 및 전반적인 프로듀싱을 맡아 발매 전부터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 곡은 웅장한 사운드의 도입부와 함께 전개되는 R&B 힙합 곡으로, 중독성 강한 반복적인 멜로디의 후렴구가 특징이다. 또한, 모델이 가장 빛나는 순간은 패션쇼 런웨이라는 권현빈의 메세지가 담겨있다.

평균 신장 185cm의 남다른 비율과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저격하고 있는 에이투식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에이투식스는 YG 케이플러스의 프로젝트 그룹으로, 이들의 음원 발매 콘텐츠 ‘에이투식스 시즌2’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YG KPLUS 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YG 케이플러스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