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톱6·우주소녀 쪼꼬미, 팬미팅 특강 [T-데이]

황서연 기자 입력 2021. 2. 23. 18: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팬미팅 전야제 특별수업'으로 팬들을 위한 스페셜 헌정 방송에 나선다.

24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40회에서는 '우주소녀 쪼꼬미'와 함께하는 톱6의 팬미팅 전야제 특별수업이 펼쳐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뽕숭아학당, 우주소녀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팬미팅 전야제 특별수업’으로 팬들을 위한 스페셜 헌정 방송에 나선다.

24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40회에서는 ‘우주소녀 쪼꼬미’와 함께하는 톱6의 팬미팅 전야제 특별수업이 펼쳐진다. ‘제1회 뽕숭아학당 랜선 팬미팅’을 앞두고 100회 이상의 팬 사인회, 500회 이상의 팬미팅 경력이 있는 6년 차 프로 아이돌 ‘우주소녀 쪼꼬미(이하 쪼꼬미)’를 특별 게스트로 초청, ‘팬미팅 족집게 수업’을 하게 된 것.

무엇보다 팬미팅이 처음인 ‘팬미팅 새싹’ 톱6를 지원하기 위해 출격한 ‘쪼꼬미’는 뽕파르타식 수업으로 특강을 펼치며 트롯맨들과 함께 웃음 폭탄을 안겼다. 먼저 쪼꼬미는 트롯맨들에게 특별한 율동이 더해진 아이돌식 인사 아이디어를 건네 트롯맨들의 웃음과 부끄러움을 유발했다. 영탁은 의도적인 실수로 새로운 인사법을 선보였고, 이찬원은 앙증맞은 ‘으쓱으쓱’ 인사법으로 쑥스러워하며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이후 트롯맨들은 팬들을 위한 각양각색 ‘세상에서 단 하나 뿐인 모닝콜’ 도전에 나섰다. ‘고막남친’ 트롯맨들의 모닝콜에 모두의 시선이 집중된 가운데, 특히 임영웅은 ‘터프 버전’으로 “너 지금 일어날래, 나랑 결혼할래?! 너 지금 일어날래, 나랑 밥 먹을래?!”를 외치며 박력 넘치는 모습으로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소지섭을 소환해 설렘을 유발했다. 흥이 오른 임영웅은 급기야 “누나 식사하셨어?”, “어머니 뭐 드릴까” 등의 센스 넘치는 신개념 반존대 법을 창시해 웃음 폭격을 가했다. 이 밖에도 장민호는 입술을 깨물고 발을 동동 구르며 귀엽게 앙탈 부리는 “에라 모르겠다”식 ‘앙탈 버전’을 선보였고, 김희재는 “누나 일어났어요?”라고 시작한 스윗 멘트로 연하남의 정석다운 모닝콜을 제작해 팬들의 심장 강타를 예고했다.

그런가 하면 트롯맨들은 반전 매력 수업의 일환으로 쪼꼬미에게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 댄스를 전수받아 파워풀한 안무부터 웨이브까지 특급 훈련에 돌입했다. 치명적인 모습의 오프닝 포즈부터 아이돌 스웨그 넘치는 파워풀한 칼군무로 뽕탄소년단 만의 커버 댄스를 완성한 것. 그러면서도 임영웅과 이찬원은 삐그덕 삐그덕 대환장 댄스 콜라보를 선보이며 웃음 사냥에 나서 ‘뽕탄소년단’의 충격적인 무대에 더욱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제작진 측은 “첫번째 랜선 팬미팅을 앞두고 트롯맨들이 여러 방면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라며 “팬들을 위한 특별 헌정방송이 될 40회 분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날 밤 10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조선]

뽕숭아학당 | 우주소녀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