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마이데일리

셰프 미카엘 부부, '너는 내운명' 합류.."항상 녹아" 역대급 달달함

입력 2021. 02. 23. 17:36

기사 도구 모음

훈남 셰프 미카엘이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합류한다.

'너는 내 운명'에 미카엘 아쉬미노프 셰프 부부가 새로운 '운명 부부'로 합류할 것이 예고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미카엘 셰프 부부의 이야기는 오는 3월 1일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최초 공개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훈남 셰프 미카엘이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합류한다.

‘너는 내 운명’에 미카엘 아쉬미노프 셰프 부부가 새로운 ‘운명 부부’로 합류할 것이 예고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불가리아 출신의 미카엘은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해 ‘요섹남’ 매력으로 주목받으며 스타 셰프로 자리 잡았다.

미카엘은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열애 사실을 공개했지만, 결혼이나 아내에 대해 자세히 알려진 바는 없다. 그런 만큼 그의 ‘너는 내 운명’ 출연 소식은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 말미 공개된 첫 예고에서 베일에 가려진 미카엘의 아내는 “남편은 항상 모든걸 총동원해서 저한테 다 해주려고 한다”라고 했고, 미카엘은 “아내는 눈이 예쁘다. 너무 좋다. 항상 녹는다”라며 역대급 ‘달달함’을 뽐냈다. 이어진 장면에서도 두 사람은 눈이 마주칠 때마다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하며 신혼부부다운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너는 내 운명’의 김동욱 PD는 “큰 사랑을 받았던 ‘추우부부’ 추자현♥우효광 부부에 이어 두 번째 국제결혼 부부다”라면서 “두 분 다 한 번의 아픔을 겪고 결혼을 한 재혼부부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이들 부부의 ‘찐’한 러브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덧붙여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한편, 미카엘 셰프 부부의 이야기는 오는 3월 1일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최초 공개된다.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