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단독] 진선규, '빈센조' 특별출연..'승리호' 송중기와 인연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입력 2021. 02. 16. 16:38기사 도구 모음
배우 진선규가 tvN 새 토일드라마 '빈센조'(연출 김희원, 극본 박재범)에 특별 출연한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진선규는 20일 첫 방송되는 '빈센조' 1회 카메오로 등장한다.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에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를 그린다.
'빈센조'는 20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진선규, '승리호' 송중기와 특급 의리
'빈센조' 카메오로 출격..20일 첫방송
'빈센조' 카메오로 출격..20일 첫방송
[동아닷컴] 배우 진선규가 tvN 새 토일드라마 ‘빈센조’(연출 김희원, 극본 박재범)에 특별 출연한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진선규는 20일 첫 방송되는 ‘빈센조’ 1회 카메오로 등장한다. 이번 출연은 한국형 우주 SF 블록버스터 ‘승리호’(넷플릭스 단독 공개)에 호흡을 맞춘 송중기와의 인연으로 성사됐다는 관계자 전언이다.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에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를 그린다. 법으로는 절대 징벌할 수 없는 변종 빌런들에 맞선 다크 히어로들의 지독하고 화끈한 정의구현이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왕이 된 남자’, ‘돈꽃’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 김희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열혈사제’, ‘김과장’, ‘굿 닥터’, ‘신의 퀴즈’ 등 탄탄한 필력과 위트로 절대적 신뢰를 받는 박재범 작가가 집필을 맡아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 유재명, 김여진, 곽동연, 조한철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빈센조’는 20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