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데일리

류혜영, 신생회사와 전속계약[공식]

박미애 입력 2021. 02. 16. 14:55

기사 도구 모음

배우 류혜영이 신생사인 제트피플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제트피플은 16일 "류혜영과의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제트피플은 "앞으로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통해 류혜영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배우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 배우 류혜영이 신생사인 제트피플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제트피플은 16일 “류혜영과의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제트피플은 “앞으로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통해 류혜영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배우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류혜영은 지난 2007년 단편영화’여고생이다‘ 로 데뷔해 2015년 tvn드라마‘응답하라 1988’에 성보라 역할로 출연하여 삐딱하지만 속마음은 따뜻한 면모를 보여주며 대중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영화 ‘헤어화’,‘특별시민’ 뿐아니라 드라마‘은주의 방’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더블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류혜영은 현재 JTBC 드라마 ‘로스쿨’에서 강솔A 역할로 분해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박미애 (orialdo@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