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타투데이

'오! 삼광빌라' 보나♥동하, "우리 사귄다" 연애 인정

석훈철 입력 2021. 02. 14. 20:27

기사 도구 모음

보나와 동하가 연애를 인정했다.

14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는 연애를 인정하는 이해든(보나 분)과 장준아(동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장준아와 이해든은 도망치다 이빛채운(진기주 분)과 우재희(이장우 분)에게 잡혔다.

장준아도 "채운 씨 동생이랑 사귄다고요"라고 인정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석훈철 객원기자]

보나와 동하가 연애를 인정했다.

14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는 연애를 인정하는 이해든(보나 분)과 장준아(동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장준아와 이해든은 도망치다 이빛채운(진기주 분)과 우재희(이장우 분)에게 잡혔다. 결국 이해든은 "우리 사귄다"고 밝혔다. 장준아도 "채운 씨 동생이랑 사귄다고요"라고 인정했다. 이에 이빛채운과 우재희는 착잡한 모습을 보였다.

장준아는 "우리 엄마의 친딸로 빛채운 씨를 올리면 빛채운 씨랑 해든 씨랑 호적상 정리 된다. 호적상 남이 된다"며 "나랑만 남매 관계가 된다"고 설명했다. 이해든은 "아무 문제가 없다"고 했다. 그럼에도 우재희는 "호적상은 문제 없다. 근데 어른들 시각이 문제다"고 우려했다.

한편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매주 토·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