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비 측 "3월 3일 'PIECES by RAIN' 발매 확정, MV 촬영 완료"(공식)

황혜진 입력 2021. 02. 10. 13:03

기사 도구 모음

가수 비(RAIN)가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비 소속사 측은 2월 10일 "2020년을 달군 '깡' 열풍과 MBC '놀면 뭐하니?' 에서의 활약, 그리고 12월 31일 공개한 '나로 바꾸자 (duet with JYP)'로 음악 방송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그야말로 뜨거운 한 해를 보냈던 비는 3월 3일 발매될 미니앨범 'PIECES by RAIN'을 통해 그 기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비(RAIN)가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비 소속사 측은 2월 10일 "2020년을 달군 ‘깡’ 열풍과 MBC ‘놀면 뭐하니?’ 에서의 활약, 그리고 12월 31일 공개한 ‘나로 바꾸자 (duet with JYP)’로 음악 방송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그야말로 뜨거운 한 해를 보냈던 비는 3월 3일 발매될 미니앨범 ‘PIECES by RAIN’을 통해 그 기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비의 미니앨범 ‘PIECES by RAIN’에는 ‘나로 바꾸자 (duet with JYP)’를 포함한 총 5곡이 수록된다. 앨범 타이틀 ‘PIECES by RAIN’의 ‘Pieces’는 여러 점의 예술 ‘작품’과 아티스트 비를 구성하는 각기 다른 5곡의 ‘조각’을 표현하고 있다. 각 트랙의 서로 다른 템포와 성격이 지금까지 가수 비가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매력들을 담아냈으며, 이 곡들이 하나의 앨범으로 모여 아티스트 비를 완성한다는 콘셉트를 내세운다.

비는 ‘PIECES by RAIN’의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치고 앨범 작업 마무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레인컴퍼니,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