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티브이데일리

'런닝맨' 배윤경 "송지효, 결혼식 사회 보더라"

황서연 기자 입력 2021. 02. 07. 18:11

기사 도구 모음

배우 배윤경이 송지효와의 인연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배윤경은 이광수의 영화 시사회에 참석한 적이 있었다고 말했고, 이어 송지효와는 결혼식에서 만난 적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결혼식의 주인공은 헤어 스타일리스트로, 송지효는 서울과는 거리가 먼 지방 결혼식에 배윤경이 참석했다는 사실에 놀랐고, 배윤경은 "송지효가 사회를 봤었다"고 말해 '런닝맨' 멤버들을 경악케 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런닝맨, 배윤경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배윤경이 송지효와의 인연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7일 오후 방송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는 이상이 안은진 배윤경이 출연해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세 사람은 각자 '런닝맨' 멤버들과의 인연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배윤경은 이광수의 영화 시사회에 참석한 적이 있었다고 말했고, 이어 송지효와는 결혼식에서 만난 적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결혼식의 주인공은 헤어 스타일리스트로, 송지효는 서울과는 거리가 먼 지방 결혼식에 배윤경이 참석했다는 사실에 놀랐고, 배윤경은 "송지효가 사회를 봤었다"고 말해 '런닝맨' 멤버들을 경악케 했다. "네가 사회를 봤다고?"라며 목소리가 커졌고, 송지효는 "사회 잘 봤다"며 당당하게 말해 놀라움을 더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런닝맨']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