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스타뉴스

새단장 '온앤오프' 성시경x엄정화 MC..초아 3년만 복귀 [공식]

김미화 기자 입력 2021. 02. 06. 11:57

기사 도구 모음

tvN '온앤오프(연출 신찬양)'가 초강력 라인업을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6일 '온앤오프'는 새단장한 프로그램 출연진을 공개했다.

'온앤오프'는 바쁜 일상 속 사회적 나(ON)와 개인적 나(OFF)를 새로운 시선으로 담아내는 사적 다큐 예능이다.

새단장을 끝낸 '온앤오프'는 엄정화와 성시경이 진행을 맡고 초아, 윤박, 넉살이 출연을 확정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사진='온앤오프'

tvN '온앤오프(연출 신찬양)'가 초강력 라인업을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6일 '온앤오프'는 새단장한 프로그램 출연진을 공개했다. '온앤오프'는 바쁜 일상 속 사회적 나(ON)와 개인적 나(OFF)를 새로운 시선으로 담아내는 사적 다큐 예능이다. 평소 쉽게 볼 수 없었던 스타들의 진솔하고 평범한 일상과 속마음을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새단장을 끝낸 '온앤오프'는 엄정화와 성시경이 진행을 맡고 초아, 윤박, 넉살이 출연을 확정했다.

첫 방송에 앞서 출연진의 케미스트리와 초강력 라인업이 공개됐다. 인사와 함께 등장한 엄정화는 터프한 OFF 그리고 성시경과의 '엄메이징'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며 눈길을 끌었다. 3년만에 예능에 복귀한 초아 또한 꾸밈 없는 모습, 여느 또래처럼 주식에 일희일비하는 OFF를 선보이며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초아는 윤박, 넉살과 함께 ON과 OFF를 오가며 '초박살' 케미스트리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초호화 게스트 라인업도 공개됐다. 오는 16일 첫 방송에는 차청화가, 23일 2회에는 박태환, 청하, 김동규가 등장할 예정이다. 차청화는 tvN 인기드라마 '철인왕후'에서 최상궁 역을 맡아 코믹함과 감동을 넘나드는 연기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한때 전국을 웃고 울게 했던 '마린보이' 박태환은 정 많은 ON과 자연스러운 OFF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수 청하는 편안함 그 자체인 OFF로 훈훈한 웃음을 전한다. 연예계 절친 다이아 정채연, 구구단 미나가 청하의 자연스러운 OFF를 위해 지원사격에 나설 전망이다. '펜트하우스' 조비서 역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던 김동규는 예능 첫 출연에 나선다. 그는 닮은꼴 유병재와의 라이브 방송 등 드라마 바깥 ON과 OFF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한편 새단장한 '온앤오프'는 16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