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스포츠동아

고두심, '정글의법칙' 출연 [공식]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입력 2021. 02. 06. 11:15

기사 도구 모음

고두심이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다.

6일 방송되는 SBS '정글의 법칙 – 스토브리그'에서는 국민 배우 고두심이 특별 생존 전지 훈련장을 찾은 사연이 공개된다.

고된 생존의 시간을 단번에 잊고 환한 미소를 전달한 주인공은 바로 배우 고두심이다.

'데뷔 49년차' 배우 고두심이 어머니의 마음으로 준비한 엄청난 선물의 정체는 물론 스토브리그 선수단과의 감동적인 상봉까지, 오늘 밤 8시 55분에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 – 스토브리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고두심이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다.

6일 방송되는 SBS ‘정글의 법칙 – 스토브리그’에서는 국민 배우 고두심이 특별 생존 전지 훈련장을 찾은 사연이 공개된다.

스포츠계 레전드 올스타들과 탁재훈, 데프콘 등 예능계 거물들의 합류로 한층 풍성해진 스토브리그 선수단은 바다와 육지를 넘나든 3일간의 생존 훈련과 거센 바람, 추위까지 최악의 상황으로 선수들은 생존을 마치는 순간까지 한시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었다. 특히나 평소 잘 먹어야만 하는 운동선수들의 식단 특성상, 직접 잡은 손바닥만 한 생선으로 장정들의 배를 채우기에는 턱없이 부족했다.

하지만 난생처음 운동과는 또 다른 ‘특별 생존 전지훈련’의 어려움을 맞이한 이들에게 깜짝 놀랄만한 만남이 기다리고 있었다. 고된 생존의 시간을 단번에 잊고 환한 미소를 전달한 주인공은 바로 배우 고두심이다. 제주에서 나고 자라며 남다른 제주 사랑으로 ‘제주의 딸’로 불리는 그녀는 제주의 따스한 정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선물까지 양손 무겁게 나타나 궁금증을 자아냈다.

‘데뷔 49년차’ 배우 고두심이 어머니의 마음으로 준비한 엄청난 선물의 정체는 물론 스토브리그 선수단과의 감동적인 상봉까지, 오늘 밤 8시 55분에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 – 스토브리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