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선미 측 "2월 말 목표로 컴백 준비 중"(공식)

황혜진 입력 2021. 02. 02. 16:25

기사 도구 모음

가수 선미가 돌아온다.

선미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2월 2일 뉴스엔에 "선미가 2월 말 신곡 발매를 목표로 컴백을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튼 선미는 '가시나', '주인공', '사이렌'으로 이뤄진 3부작을 히트시키며 음원 강자로 거듭났다.

오랜만에 솔로 가수로 돌아오는 선미가 신곡을 통해 어떤 보컬과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선미가 돌아온다.

선미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2월 2일 뉴스엔에 "선미가 2월 말 신곡 발매를 목표로 컴백을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선미의 컴백은 약 8개월 만이다. 앞서 선미는 지난해 6월 29일 디지털 싱글 '보라빛 밤 (pporappippam)'을 발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튼 선미는 '가시나', '주인공', '사이렌'으로 이뤄진 3부작을 히트시키며 음원 강자로 거듭났다. '날라리'와 '보라빛 밤' 역시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8월에는 스승인 가수 박진영과 함께 'When We Disco'(웬 위 디스코)로 활동을 펼쳤다. 오랜만에 솔로 가수로 돌아오는 선미가 신곡을 통해 어떤 보컬과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